완전하게, 자연스러운 눈썹

을위한 3 단계 전체, 자연스러운 눈썹까지 3 단계
눈썹 – 나의 달콤하고 멋진 행복뿐만 아니라 나의 달콤하고 멋진 고통.

저는 저희는 저희가 아침에 부끄럽게 부시, 놀라운 눈썹으로 아침에 깨어 난 그 중 하나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광고

그것이 메이크업이 무엇인지 때문입니다.

현실은 자연스럽게 큰 녀석 중 하나가되기 위해 항상 BFF Jen을 항상 질투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말해 줄께, 정말 짜증나는 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90 년대, 모두가 망각에 자신의 눈썹을 뽑아 냈을 때, Jen은 정기적으로 그녀의 사랑스러운 눈썹을 Bemoan을 보았고, 그들이 완전한 것만뿐만 아니라 길들이기에 힘든뿐만 아니라 길들이기에 힘들었습니다.

네, 그 문제에 대해 내가 제공하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항상 내 채우기 위해서 (Raul!).

긍정적 인면에서 적어도 새로운 방법뿐만 아니라 시도하는 제품이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무한한 공급뿐만 아니라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작년에 나는 진정으로 eyeshadow를 eyeshadow로 채우고, 당신의 얼굴에 당신의 얼굴이 눈썹 모양, 때로는 나중에 말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거대한 눈썹이 내가했기 전에 공간에 들어갔다, 하하!

요즘 나는 훨씬 더 나의 눈썹에 대해 냉기가 더 많이 … 나는 여전히 훨씬 더 자연스러운뿐만 아니라 훨씬 더 자연스러운뿐만 아니라 훨씬 더 자연스럽게 보이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질감뿐만 아니라 훨씬 더 덜한뿐만 아니라 훨씬 더 덜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의미가있는 경우. 나는 그들이 내 머리에서 자연스럽게 자랐던 것처럼 보이는 눈썹을 원한다.

그러나 자연스러운 이마를 볼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는 여기 있습니다. 나는이 세 가지 기본 단계를 준수 할뿐만 아니라 이마 젤을 이용하여 이마의 연필을 사용합니다.

첫째, 당신은 다음을 요구합니다 …

마른 팁이있는 브로우 연필. Anastasia Beverley Hills ($ 21)에 의해 브로우 와이즈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한쪽 끝에 꼬기 연필이 있으며 다른 하나는 다른 끝에 빗을 끼칩니다.

이마 빗 (연필이없는 경우, 위에서 보는 경우)

삭제 브로우 겔뿐만 아니라 나의 바람직한 순간은 아나스타 시아에 의해 마찬가지로 브로우 젤 (22 달러)을 제거하지 못합니다. 나는 그것이 무광택 표면에 건조되고 매우 강한 보류가 있으므로, 그 비트 썹 머리카락이 세트 될 때 muslce를 밟지 마십시오.

1 단계

짧은 스트로크, 밝은 압력을 활용하고, 딱딱한 머리카락이 자라는 것과 똑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뿐만 아니라 내부 끝에서 눈썹 연필로 눈썹을 작성하여 목표가 자연스러운 흐름을 선택하게하는 것입니다.

2 단계

다음으로, 당신의 눈썹의 바깥 부분을 채우십시오. 이 방법은 눈썹의 내부 부분에있는 머리카락이 (코에 더 낫다) 머리카락이 보통 훨씬 더 희귀뿐만 아니라 털이 보통 털이 커지는 곳에서 어두운 곳에서 훨씬 더 가볍습니다.

3 단계

마지막으로, 브라우트 젤을 눈썹으로 제거한 다음 조심스럽게 빗질하여 물건을 깨뜨립니다. 그 방법은 당신의 눈썹은 잘 보이지 않거나 꽉 끼지 않습니다.

광고

타다! 가득 차있는 (그러나 여전히 자연스러운) 눈썹.

몇 가지 포인터 …

당신이 당신의 눈썹을 작성 할 때 당신이 많은 압력을 가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마뿐만 아니라 청결한 머리의 측면을 팁보다 훨씬 더 활용하십시오.

당신의 이마 젤을 사용하면 머리카락에 넣어뿐만 아니라 당신의 피부에 들어 가지 않고, 일반적으로 피부에 이마 젤을 얻을 때, 항상 제품을 깨뜨릴 수있을뿐만 아니라 공백으로 나뭇잎을 나눌 수 있습니다. 패치.

그러나 몇 개의 빈 패치로 끝나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브로우 젤을 마른 다음 연필로 돌아와서 해당 지역을 만지십시오.

친절한 커뮤니티 브로우 – 러빙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