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nique Nutcracker Suite Act I Three Piece Holiday Collection은 핑크색뿐만 아니라 Nutcracker Suite에서 빛나는 핑크뿐만 아니라 Pointe

입니다. Clinique의 새로운 발레에 영감을받은 휴일 컬렉션은 완전히 en pointe입니다, 그들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법을 발레로 발레로 만들 수 있습니다.

눈을 착용하고 뺨 콤팩트, 통통한 스틱 유아 색조뿐만 아니라 클리닉 호두 까기 인형 Act i, Nutcracker Suite 휴일 컬렉션의 일부
하지만 왜 당신이해야 할지를 믿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광고

결국, 그것은 당신의 메이크업이 호두 까기 인형에서 발레리나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당신은 하나처럼 춤을 추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럼 당신은 당신의 똥에 어떤 플라이가 밖에 춤을 추울 가능성이 큽니다. 무릎뿐만 아니라 당신의 발레 강사에서 엉덩이가 뭔가 엉덩이에 대해 뭔가 튀어 나와 뭔가 튀어 나오는 뭔가를 말하면서 엉덩이가 튀어 나와 있습니다!

어, 그럼 그게 나의 젊음 댄스 외상뿐만 아니라 나야.

Clinique Nutcracker Act 1, Clinique Holiday Collection의 두 개의 하위 컬렉션 중 하나

Clinique는 American Ballet Movie Theatre와 함께 컬렉션의 색상 팔레트를 안무르고 발레 회사의 호두 까기 인형 아카이브를 광산에 대 한 컬렉션의 색상 팔레트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5 피스 호두 까기 인형 스위트 컬렉션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 Act II뿐만 아니라 Act II뿐만 아니라 훌륭한 핑크뿐만 아니라 최상의 눈송이보다 미세한 은색의 빛을 뿌리고 있습니다.

오늘 내가보고있는 제품은 호두 까기 인형에서 눈송이 시퀀스의 왈츠의 영향을받은 행위 I 출신입니다.

두 단어 : 핑크뿐만 아니라 반짝이.

호두 까기 인형 행위 (36 달러)
진리가 말하면, 나는이 세 부분과 함께 믹스에서 섞여있는 많은 분홍색으로 완전히 분홍색으로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많은 거래가 있습니다.

호두 까기 인형 스위트 룸 (Hutcracker Suite)에서는 Compact ($ 36), 실버 샤인뿐만 아니라 새틴 마무리가있는 장미 빛 핑크색 홍당무가있는 핑크색 아이 섀도우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크림색의 핑크 핑크 슈팡 스틱 유아용 틴트 립 립 컬러 볼크 ($ 17)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눈송이 꿈 (24 달러), 실버 반짝이의 큰 얼룩이있는 푸른 핑크 형광펜 / 바디 파우더가있는 눈송이 꿈 ($ 24)의 혼합 거래가 있습니다.

요, 핑크색이 많습니다.

눈송이 꿈은 파우더, 24 달러의 혼합 거래
그러나 나는 소형 호두 까기 인형 스위트 행위의 다른 색깔 옆에, 나는 핑크의 우세가 의미가있는 배경색으로 행동하는 것을 믿는다. Shimmery, Silvery Taupe eyeshadow를 위해 코러스의 댄서의 댄서들처럼 행동한다. Mac Satin Taupe의 덜 서리가 내린 버전), 반짝이는 칙칙한 검은 아이 섀도우 (크림 검은 코 헐베이스 꼭대기에 섞여있을 때 슈퍼가 꽤 꽤 꽤 혼합되어 서리가 내린 희끄 러운 베이지 색 아이 섀도우).

완전히 그들은 당신의 전형적인 빨간색 / 금 / 검은 색 휴가 단점뿐만 아니라 그것을 좋아합니다.

신진 꽃 뚱뚱한 스틱 유아용 틴트 보습 립 컬러 BALM ($ 17)
이런 반짝이는 eyeshadows를 사용하면 어떤 낙진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클리닉은 여기에 몇 가지 노치를 불어 넣었습니다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전체 스케일 빛 폭탄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나는 컴팩트의 어떤 유형의 그림자의 어떤 종류의 그림자에서 효과를 극도로 조금 효과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베이지 색, 핑크, 타이 푸에 왼쪽에서 견본뿐만 아니라 작전에 검은 색 아이 섀도우가 콤팩트합니다. 핑크색 홍당무가 콤팩트합니다. 눈송이 꿈뿐만 아니라 분말뿐만 아니라 벚꽃 통통한 스틱 유아 색조
내가 조치있는 Shine Sitch에 대해 조금만 느꼈던 유일한 시간은 혼합 된 거래를 파우더와 함께 활용하는 동안 왔습니다.

그 조각은 미친 반짝 반짝 빛납니다.

낮잠을 자고 있으면 신청할 때 신중하지 않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모든 나이트 클럽을 밖으로 나가고있는 것뿐만 아니라 집을 갈 시간이 없었던 시간이 없었던 시간이 없었습니다. 아직.

그래서 그래 … 분말과 혼합 된 거래와 함께 가벼운 터치를 사용하십시오.

나는 눈꺼풀 텍스처를 사용하여 마찬가지로, 거짓 속눈썹을 사용합니다
나는 컬렉션의 빛이 부드럽고 새틴 핑크색 홍당무 (전혀 패치가 아님)뿐만 아니라 깎아 지른 모이스처 라이징, 밝은 핑크 립 밤 (몇 시간 동안 지속됨)에 의해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봄에뿐만 아니라 겨울과 함께 활용하십시오.

너트 크래커 스위트와 함께 돌리기를 원한다면, 온라인뿐만 아니라 클리닉 카운터에서 전체 컬렉션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Trader Joe ‘s에서 휴일 티타임!

틀리기! 적어도 맛있는 맛있는뿐만 아니라 맛있는 맛이있는 것과 함께 떠나지 않고 거래자 조에 들어갈 수 없을 때 그 시간입니다.

아직하지 않은 경우이 휴가 차를 시도해야합니다. 그들은 너무 맛있어! 게다가, 내가 지금까지 표면적으로 표현할 수있는 것처럼 보일 수있는 것처럼 보이는 유일한 방법은 지금만큼이나 카페인을 얻은 것입니다.

광고

ㅋㅋㅋ! 그것의사실 …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