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데리고, Nudestix Nudies!

여행 친화적 인 Nudestix Nudies (각각 5 달러, 5 개의 음영으로 제공됨)
나는 이것이 일어난 일 이었지만, 나는이 여행을 영원히보고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나는 2 주 이내에 하와이를 위해 떠날 것입니다! – 내가 지금 최고의 포장을 시작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휴대용의 아름다움에 관한 모든 것뿐만 아니라 멀티 태스킹 메이크업을 발견하면서 멀티 태스킹 메이크업을 발견하는 데 훨씬 많은 공간을 가져 오지 않아 마카다 미아 너트도 마카다 미아 너트를 가져올 수있는 더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같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고

이 시리즈를 만들어 봅시다! 나는 전화를 “나와 함께 가져 가라.”라고 부르는 것은뿐만 아니라 첫 번째 항목은 이러한 새로운 Nudestix Nudies입니다. 그들은 최근에 Nudestix 장기 라인에 추가되었습니다.

Nudestix는 잔인한 무료 캐나다 브랜드뿐만 아니라 줄에서 연필이나 일부 유형의 스틱 포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입니다.

예, 이것은 여행을 위해 환상적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메이크업 손바닥에
누드는 뺨, 뚜껑뿐만 아니라 입술을위한 다용도 크림입니다. 5 개의 음영으로 사용할 수있는 $ 30뿐만 아니라 30 달러입니다. 한쪽 끝은 크림 스틱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끝은 제품을 혼합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적용 할 수있는 조밀하고 부드러운 깨끗한 깨끗합니다.

나는 그들 중 두 명을 시도했습니다.

내 뺨의 사과의 아래 부분에있는 장난 꾸러기 n ‘풍미뿐만 아니라 내 뺨에 맨손으로 돌아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Kosas는 내 입술에 립스틱을 잃은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건조한 뺨에 하루뿐만 아니라 영구적으로 영구히 영구적으로 크림 붉은 색으로 활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금 논의하지만 지금 논의하고 있지만) 언급하지 말고, 착색 한 모이스처 라이저, BB 크림 및 / 또는 컨실러를 스포츠하는 경우처럼 그들을 끼고있는 제품을 누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하루 종일뿐만 아니라 그대로 지나면 균등하게 적용됩니다.

브러시를 보아라.
내가 그들을 붉게 사용할 때, 나는 크림 스틱을 몇 번이나 문질러서 손가락을 묶을 때, 나는 내 뺨에뿐만 아니라 막대기의 다른 쪽 끝에서 깨끗한 것들을 혼합뿐만 아니라 뺨에 섞는다. 그들은 내가 사용하는 것과 똑같은 방법을 훨씬 많이 작동합니다.

맨손으로 (맨 위)뿐만 아니라 장난 꾸러기 n ‘flavor (바닥)
단색 곰팡이와 홍당무뿐만 아니라 단색 eyeshadow와 일치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홍조 (var-eye-eh-tay “를 좋아하는 것)이므로 삶의 맛이기 때문에, 나는 이것들을 eyeshadows로 활용합니다.

그건 왼쪽에 왼쪽에있는 장난 꾸러기 n ‘맛이 바로 맨 위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핀치에서 립스틱으로 일하게 될 것입니다 … 그러나 매트는 어떤 종류의 립 플레이크를 잡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 아래에서 또는 그 위에있는 립밤 아래에서 립밤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Sephora Stores Best Meow에서 인터넷에서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 당신의 Lovin ‘을 기다리고있을뿐만 아니라 완벽한 비트 여행 동반자입니다.

과일 주입 물

좋아, 그래서 이것은 18.6 oz. 병은 오랫동안 나를 데려 오기에 거의 충분한 물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많은 물을 마시거나 적어도 나는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두 히키키는 너무 재미 있으므로 어쨌든 그것을 활용 해왔습니다. 그것은 Grosche의 차 주입기입니다.

주입기는 병의 바닥으로 개발됩니다. 기술적으로, 그것은 느슨한 차를 위해 개발되었지만, 잘게 잘린 과일, 허브뿐만 아니라 그곳에는 모양이 괜찮아요. 오늘 나는 딸기와 BlackBerry 콤보를 만들었습니다.

광고

병은 사랑 스럽지만 완전히 작동하지만, 나는 단지 그것이 약 3 배 더 커지는 것을 원한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