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라운드 업 : 놓친 메시지

이 부츠를 분홍색으로 입을 것입니다…

Dang, 나는 Cheesecake Factory의 Skinnylicious 메뉴에있는 새우 타코를 좋아합니다 … 유일한 문제는 식사 전에 오는 빵, 정확히 거절하는 것이 얼마나 불가능한 지, 그리고 나중에 치즈 케이크 (실제로 저항 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 한 번, 어제).

광고

좋은 아침, 화려합니다. 오늘은 어때? 일주일이 더 끝납니다. 이상적으로는 당신의 것이 잘되었습니다.

아직 논의하지는 않았지만 Steve Jobs의 죽음에 대해 듣고 슬퍼했습니다. 그는 오늘 온라인으로 우리가 온라인으로 기술 세계에서 유명한 인물이었습니다. 나는 기관의 사과와 함께 자랐고 초기 컴퓨터에서 기술 피트를 젖게 만들었지 만 대학 후 비즈니스 세계에 들어갔을 때 Microsoft Windows PC를 활용하는 것으로 전환했습니다.

2007 년 초에 블로깅을 시작했을 때 마찬가지로 집에서 Windows를 활용했습니다. 나는 어떤 유형의 수단에도 기술자가 아니었고, 인쇄하지 않는 프린터, 추가 도구 모음이 내 웹 브라우저 (gah!)에 곱하는 것과 같이 항상 한 가지 문제에 어려움을 겪고있었습니다.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서 팝업을 자극하는 사이트로 리디렉션되면서“image.ao.helper와 같은 이상한 이름으로 결정할 수없는이 프로그램을 허용 할 것인지 묻습니다. 컴퓨터에서 타사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까?” 어… 아니? 그러나 “아니오”를 클릭 한 후 스캐너는 작동을 멈출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 이후로 나는 집에서 Apple 물건을 활용하기 시작했고 어떤 이유로 든 전반적으로 이상한 컴퓨터 문제가 적은 방법이 적습니다.

누구든지, 스티브 잡스, 친구,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당신은 놓칠 것입니다.

정기적 인 라운드 업 : 놓친 메시지

Essie Mixed Drink Bling Collection 및
TV의 최신 댄스 열풍

저지 쇼어를 보는 것은 완전히 지치지 만 (그러나 이상하게는 저항하기가 어렵습니다). 지난 몇 번의 EPS에 걸쳐 발생한 모든 언더 클로 싱 깜박임만으로도 마찬가지로 다소 거대했습니다.

나는 멈추고 싶지만, 나는 지금까지 멈출 수없는이 구피 캐릭터를 준수하는 데 이미 많은 시간을 투자 한 것처럼 실제로 느낍니다. 그리고 현실은 마찬가지로 Ronnie의 춤에 대한 독특한 전망에 이상하게 매료되었습니다.

그는 세상에서 가장 좋은 어린 소년이 아니지만 (이는 그것을 넣을 방법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의 클럽을 진지하게 움직이는 사람만큼이나 그것을 제공해야합니다.

최근에 그는 자신의 거래 앞에 손을 대고“Peek-a-Boo!”와 같이 진정으로 빠르게 흔들리는 곳 에서이 일을하고 있습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Sonia Kashuk는 더플을 여행합니다
XXL Tabbies에 충분한 넓은

Sonia Kashuk의 새로운 $ 39.99 제한 에디션 Travel Duffle은 정확히 얼마나 넓은가요? 글쎄, 3 일간의 주말 동안 (또는 4 개, 몇 가지 포장 제안과 트릭)에 대한 필수품을 견딜 수있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마찬가지로 하나의 XXL 18 파운드 음란 한 모양을 편리하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나중에 알고 있습니다… 상황에서 당신은 궁금해했습니다.

당신은 내가 오버 패킹에 관한 방법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진정으로 내 이빨을 가라 앉을 수있는 가방입니다. 나는 신발 한 켤레를 만들 수 있었고, 복장 몇 개, 3 일 동안 나를 지속하기에 충분한 메이크업을 할 수있었습니다. 나쁘지 않네. 또한, 나는 두 개의 선호하는 가을 재킷 (검은 색과 하나의 갈색)으로 패턴이 멋지게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Mac Unsang Heroes
Dubonnet 립스틱

나는 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빠르게 즐겁게하는 방법입니까? 설문 조사에 따르면“아마도. 예를 들어, 나는 이름을 끄는 것에서 큰 킥을 계속받습니다. 이 주변에서 트레이더 조는 배신자 조, 대상은 타르 가이 (Targghay)뿐만 아니라 전체 식품은 애정 적으로 (아님) 전체 월급이라고합니다.

절름발이? 네. 그러나 마찬가지로 Moi에게는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메이크업으로도하고 있습니다. Mac 카운터에서 Peeps가 오늘날의 Unsug Hero 인 Mac Dubonnet 립스틱 ($ 14.50)을“Doo-Bow-Nay”로 발음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죄송합니다! Mac 장기 라인에서 가장 큰 빨간색 중 하나의 모니 커를 엉망으로 만들더라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제한된 판 L ‘Oreal Colors가 비행합니다
컬렉션에는 다소 사랑스러운 Cockatoo가 있습니다

일자리 활주로 유형의 날이었다…

아니요, Sephora에서 Heidi를 만나거나 DSW에서 Tim Gunn과 함께 차는 것과 같은 거대한 것은 없습니다.

내가 선호하는 Truth TV 쇼를 통해 몇 가지 작은 브러시를 두 번. 내가 오늘 아침에 내가 발견 한 첫 번째 것은, 내가 본 적이없는 모든 공연의 합성 지능 지옥 인 Tivo가 내가 보지 못했던 모든 쇼를 녹음하는 데 구부러 졌을 때, 실제로 변화에 도움이되는 일을했다. 작업 활주로의 전체 시즌 4를 처음부터 끝까지 녹음했습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바비 브라운 축하 행사
팔레트e 오늘의 거래

나는“모든 사람들이 갈 곳이 없다”고 느낀다. 예뿐만 아니라, 나는 당신이 내 모자에 푹 빠져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것은 내가 밴드 유니폼 신입생 (또는 2 학년)과 함께 사용한 것과 정확히 보입니다. 환상을 완수하기 위해, 나는 Bobbi Brown의 새로운 휴가 팔레트 인 Celebration to Go ($ 25)를 사용하여 Mellophone을 잡고 내 사진에 관심을 갖고 있어야합니다.

내가 시도해 볼 때, 나는 밴드 괴짜 과거를 결코 도망 갈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가 두 개의 자주색 아이 섀도우가 어떻게 동등하게 생성되지 않는지 정확히 이야기했을 때 시간을 다시 명심합니까? 뿐만 아니라 특정 색상과 착용자의 피부 색조에 따라 몇 가지가 정확히 어떻게 우리의 눈이 멍이 들거나, 지친 것처럼 보이게 만들 수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울고 있었나요? 더 많이 체크 아웃…

멋진 3 가지 제안
이번 가을에 대면하십시오

나뭇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나뭇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 내 – 당신의 뺨에 멋진 키스를 남기는 활발한 바람? 그렇습니다.

가을입니다. 나는 계절이 바뀌는 개념과 나무에서 떨어지는 잎뿐만 아니라 다른 색상의 개념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따뜻한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 “중간”시간은 실제로 내가 선호하는 연도 중 하나입니다. 아직 겨울은 아니고 간신히 가을에 빠지지 않습니다. 가난한 사람도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곧 우리는 우리의 부랑자를 얼릴 것입니다! • 이번에는 우리가 준비 될 것입니다.

나는 무릎 높이 부츠에 포괄적 인“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더 많이 체크 아웃…

나는 넘어졌다
Fergie Fallen Boot

왜 잔인한 세상!? 무게를 잃는 것보다 체중을 얻는 것이 훨씬 간단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지난 달, 더 건강해지기위한 최신 퀘스트의 일환으로, 나는 구식 뇌물 수수에 의지했습니다 (무엇이든지). 한 달 동안 적어도 24 일 동안 운동하면 새로운 부츠를 얻을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했다!

그래서 지난 주말에 나는 새로운 Novato DSW에 들러 내 상을 선택했고,이 고급 스웨이드 올리브 쌍, 아마도 내가 소유 한 가장 큰 부츠를 떠났다.

오, 여기서도 키커가 있습니다 : 그들은 퍼지가 만들어졌습니다! • 푸르질리 한 것처럼 그녀의 몸은 악의적입니다. 그녀는 피트니스 센터에서 자신의 체력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예, 그 퍼지. 더 많이 체크 아웃…

Bobbi Brown 1991 립 팔레트와 20 개의 립 스와치
그리고 1991 년 이후로 한 20 가지 일

내 배는 지금 미친 듯이 삐걱 거리는 소리와 내가 가장 많이 먹어야 할 것 같지만 아직 멈출 수는 없습니다. New Bobbi Brown 1991 Lip Combination ($ 60)에서 20 개의 립스틱을 모두 견본 할 때까지 헤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정확히 이해합니다. 메이크업이 먼저 온다!

광고

Bobbi Brown Cosmetics의 20 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출시 된이 제한된 판 조합은 현재 Bobbi Brown 카운터와 온라인에서도 제공되며 1991 년 Bobbi의 원래 소개 메소드에서 10 개의 브라운 기반 립스틱 색상을 특징으로합니다. 10 개의 밝은 새로운 색조와 함께. 더 많이 체크 아웃…

당신의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