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집에서 일하는 이유는 환경에 좋습니다

다음 기여도는 다른 저자에게서입니다.

시간이 계속 움직이고 세계가 우리 주위를 바꾸면 훨씬 더 많은 개인과 회사 소유자가 집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직원 이행 및 생산성, 심지어 건강 이익을 포함하여이를 수행하는 데 다양한 훌륭한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무시할 수 있지만 중요한 일이므로 원격으로 작동하는 것이 환경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원격으로 일하는 것이 세계에서 가치있는 이유가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통근이 없어

통근이 없다는 사실은 어쩌면 원격 일이 왜 환경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지 가장 분명한 이유 일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 자신의 자동차 또는 대중 교통에서 가스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여 근로자의 탄소 발자국을 현저하게 최소화합니다. 그들이 집에서 일하기 때문에, 그들이해야 할 일은 모두 사무실로 사용하는 방으로가는 것입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예를 들어 회의에 참석해야하지만 매일 발생하지는 않으므로 일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사소한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일부 조직은 직원이 회의에 가서 많은 상황에서 이는 Skype 또는 기타 비디오 채팅 앱을 사용하여 집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얼굴 대면 회의가 여전히 필요하다면,이 일회성 여행은 완료 될 일반적인 통근이 없음을 사실로 대조 할 수 있습니다.

적은 낭비

회사를 운영하면 신속하게 적합 할 수있는 많은 비용이 있습니다. 생성 된 폐기물의 양은 여러 근로자가있는 사무실에서 덤프로 끌어 당기는 양이 상당합니다. 폐기물의 양 이외에, 서비스는 대개 회사가 들어오고 수집하여 상당한 트럭에서 추가 여행을함으로써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일하는 한 명만 있기 때문에 폐기물이 적지 않으므로 폐기물이 정기적으로 수집되어 여분의 여행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불필요하게 아무것도 인쇄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종이 정책을 제정할 수 없습니다. 올바른 소프트웨어 또는 클라우드 기반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수행되는 것을 고려하여 도움이됩니다.

에너지 비용

사무실에서 일하거나 운영 할 때 에너지 지출은 상당합니다. 적절하게 가열되거나 냉각되어야 만합니다. 모든 사람이 편안하고 모든 건강 및 안전 작업이 충족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값 비싼 일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저렴한 가격에 대해 쇼핑 할 수 있거나 그들이 일하는 동안 그들의 집을 원하는 시간이나 추위를 사로 잡는 것을 고려하여 자체 에너지 청구서를 더 잘 통제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또는 태양 전지 패널과 같이 집에서 에너지 절약 장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전반적인 스마트 홈 기술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회사의 돈과 잠재적으로 직원의 돈을 절약 할 수 있지만 에너지 소비가 줄어들는 환경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