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더 빨리 판매하는 데 도움이되는 홈 기술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상위 3

다음 기여는 다른 저자의 것입니다.

집을 팔는 것은 어려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잠재적 인 구매자가 제안을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물론, 정문 그림, 정원을 꾸미고 카펫 청소와 같은 집을 약간 변경할 수 있지만 기술을 추가하면 집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있는이 현대 세계에는 집에 우위를 점할 수있는 다양한 가정 기술 제품이 있습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훨씬 더 많은 잠재적 구매자는 주택을 구매할 때 거래의 일환으로 스마트 홈 기술을 원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주택 구매자의 거의 80 %가 스마트 온도 조절 장치를 원하며 60 % 이상이 스마트 홈 안전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현재 가정 기술 제품에 대한 수요가 상당히 많으므로 이러한 품목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집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을 확인하십시오.

스마트 비디오 초인종

스마트 비디오 초인종은 지난 몇 년 동안 전 세계 주택 소유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현대적인 초인종은 당신이 대답하기 전에 누가 당신의 문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록 할 것입니다.

이 장치에는 2 방향 인터콤이 제공되므로 문을 열지 않고도 문 반대편의 사람과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유행병 기간 동안 많은 주택 소유자는 현명한 초인종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초인종을 울릴 때 집에 있지 않더라도 스마트 기기를 통해 그들과 대화 할 수 있습니다. 각 스마트 초인종에는 사용하기 쉬운 앱이 제공되어 사람을 즐기고 동시에 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집에없는 동안 방문자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택 구매자들은 새 집에서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할 것이며, 스마트 비디오 초인종은 추가 보안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초인 벨은 저렴하고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초인종을 보유한 수많은 표준 안전점과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가 있으므로 예산이 빡빡하더라도 찾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스마트 연기 탐지기

수년 동안 주택 소유자들은 집과 집 안에 사는 사람들을 모두 확보하기 위해 표준 연기 탐지기를 설치 해 왔습니다. 집에있는 동안 화재가 시작되면 이런 효과가 있지만 스마트 연기 탐지기는 집에 있지 않은 경우에도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 알림을 보냅니다. 스마트 장치가 일산화탄소를 감지하면 즉시 알림을 받게되므로 소방서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집 전체에 여러 개의 스마트 연기 감지기를 설치하면 장치가 연기가 어디에서 오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방을 갈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집을 안전하게 빠져 나갈 수있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집에 표준 연기 탐지기가 있다면 요리하는 동안 경보가 때때로 사라 졌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요리를 마칠 때까지 배터리를 제거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배터리를 다시 넣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스마트 연기 감지기에는 고급 기술이 장착되어 있으므로 요리 연기와 실제 화재로 인한 연기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집에 이미 스마트 연기 탐지기를 설치 한 경우 배터리를 교체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마트 연기 감지기의 배터리는 약 5 년 동안 지속되지만 장치 자체는 최소 10 년 동안 지속되어야하기 때문입니다! 배터리 수명이 끝나는 경우, 장치는 휴대 전화로 메시지를 보내서 알려줍니다!

정문을위한 스마트 잠금

안전한 동네에서 집을 팔고 있더라도 구매자는 안전한 집에 투자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정문에 스마트 잠금 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가정의 보안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열쇠가 없어도 집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집에 들어갈 수있는 각 사람에게는 열쇠없이 문을 열 수있는 특수 코드가 제공됩니다. 다음에 하우스 키퍼가 일을 할 때, 여분의 중요한 외부를 숨기거나 도착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코드를 발행 할 수 있으며 일단 작업을 완료하면 코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험을 가진 일부 도둑들은 자물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물쇠를 선택하면 원래의 결정이없는 경우에도 집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스마트 잠금 장치가있는 중요한 슬롯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선택하거나 잠금 장치를 부딪 칠 수 없습니다. 정문에 스마트 잠금 장치가 설치된 집에서 훨씬 더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