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의 다이나믹 듀오뿐만 아니라 인쇄 된 신발

쌍의 동적 듀오로 드레싱으로 나는 최근에 패션 계시를 가졌을뿐만 아니라 며칠 전에 나는 그것을 의미합니다. 고급스러운 인쇄로 신발 한 켤레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재킷을 던지면 모든 유형의 표준 문제 복장을 꽤 귀여운 것으로 만듭니다.

나는이 기술이 왜 작동하는지, 또는 패션 기반 과학적 논리가 무엇인지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다른 모양, 선, 구조물뿐만 아니라 다른 모양의 패턴에 관한 무언가는 호프 캔버스가 될 것입니다 …

광고

이 백색 저장 탱크뿐만 아니라 스킨 즈뿐만 아니라 …

슈퍼 깔끔한 뒤로, 예, 그렇습니다. 그러나 “평소”를 사용하는 대신에 “평소”와 마찬가지로 선호하는 검은 ZELA HOODIE뿐만 아니라 플립 플롭 (심각하게, 나는 해변에서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가는 가운을 가운에 가운에 가운)을 낳을 것입니다. 이 깔끔한 베이지 색뿐만 아니라이 사랑스러운 고양이 프린트 밴이있는 회색 지퍼 업 자켓을 넣었습니다.

재킷뿐만 아니라 인쇄 된 신발을 첨가하지만 복장을 다소 가운으로 가운이지만 지나치게 멋지게 보이지 않습니다. 야구 / 농구 경기, 피크닉 또는 바베큐에가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당신은이 신발을 염두에 두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밴스가 ASPCA 협력을했을 때 작년에 그들을 얻었습니다. 고양이로 덮인 한 쌍의 신발이 미친 고양이 숙녀의 소수 민족의 이자율을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애완 동물 상점 에서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이들 신발에 대한 칭찬의 칭찬을 얻습니다!

나는 이러한 특정 신발의 상황을 믿습니다. 고양이 인쇄물은 중립적 인 새끼 고양이의 우세에 따라 수많은 복장과 함께 작동합니다. 회색, 베이지 색, 황갈색뿐만 아니라 검은 색은 내 옷장에서 실제적으로 선택합니다.

신발에서 회색뿐만 아니라 베이지 색이 베이지 색과 일치하는지 정확히보십시오.

ooh, matchy-matchy … 그러나 엄청나게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재킷은 로프트 (큰 놀라움)뿐만 아니라 아늑한뿐만 아니라 매우 부드럽습니다. 실질적으로 하이 엔드 스웨터 소재와 같은 느낌. 나는 멋지게 겉옷 상황을 업그레이드하고 멋지게 달성하기를 바랐다. 그것은 데님뿐만 아니라 티에, 깔끔한 옷차림, 반바지, rompers를 선택합니다 … 그리고 당신은 운동복에도 착용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유연합니다!

그리고 흥미로운 코드 플래시로 인터넷에서 60 % 할인 된 인터넷에서 판매 중입니다.

여기에는 똑같은 데님뿐만 아니라 탱크의 한 가지 예가 있습니다. 그러나 거대한 주머니뿐만 아니라 쌍의 표범 인쇄 아파트뿐만 아니라 대형 악어 친화적 인 재킷으로 이번에 주위에 있습니다.

이 모양은 마찬가지로 캐주얼뿐만 아니라 도시에서 관광이나 브런치와 같은 것들을 위해 더 낫습니다. 나는 재킷의 강도가 갈색뿐만 아니라 검은 색 신발과 잘 작동한다고 믿습니다.

재킷은 나의 지갑에서 유연성을 원합니다. 나는 단지 내 지갑, 키, 전화뿐만 아니라 깊은 주머니에 광택을 붙이고, 닫는뿐만 아니라 메리 방식으로 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층에 충분합니다.

신발에 관해서, gurl! – 믿지 않아야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Scholl의 박사님이 고양이 프린트 밴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항상 그들에게 칭찬을받습니다. 사람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 충격을 받았습니다 – Scholl 박사가 솔직히뿐만 아니라 솔직히 나는 그들을 비난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편안하고 솜털 구름을 걷고있는 것처럼 매우 편안하고 매우 편안합니다. 나는 항상 그들을 입는다.

광고

테이크 홈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데님뿐만 아니라 티뿐만 아니라 티셔츠와 함께 하루 동안 누워있는 경우, 스웨터 또는 까마귀를 건너 뛰고, 솔리드를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재킷과 함께 폴란드어를 추가하십시오. 대신 인쇄 된 신발.

이 외모에서 사용하는 것 …

베이지 색 / 회색 재킷 – Loft ColorBlock Varsity Jacket (코드 플래시가있는 60 % 할인 된 60 % 할인 된 $ 49.99)
악어 친환경 재킷 – 로프트 코튼 린넨 Anorak (지금 인터넷에서 40 % 할인 된)
테니스 신발 – 밴
레오파드 프린트 플랫 – 박사 Scholls.
흰색 저장 탱크 – 팁 엘프 (이것은 느슨한 적합성을위한 크기가 켜져 있음)
청바지 – Loft 현대적인 매우 스키니 데님 Kinetic Blue Laundry (이제 $ 39.99의 경우 코드 플래시가있는 추가 60 % 할인)
목걸이 – Anthropologie (Oldie,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음)
눈 – L ‘Oreal LA 조합 누드 1.
뺨 – Becca Damselfly Blush.
입술 – 활주로 히트의 Mac Matte Lipstick (인터넷 시작 5 월 28 일, 6 월 11 일)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