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이야기뿐만 아니라 현재 Caudalie 바디 즐겨 찾기

가 Caudalie에서 가장 좋은 신체 제품 중 일부
가장 긴 시간 동안 – Connor가 태어난 후에 몇 달 동안 – 그러나이 일은 샤워를 할 수있을 때마다 내가 울부 짖을 때마다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내 눈을 떼어냅니다. 내 호르몬은 Connor의 데뷔전에 몇 달 동안 다시 모른다. 또한, 나는 내 응급 상 흉터에서 만지거나 훑어 보았을 때마다, 나는 고장났습니다. 나는 그날 밤 간호사뿐만 아니라 걱정뿐만 아니라 주요 옵션에 대해 조용히 이야기 할 수있는 공간에 들어오는 의사와 걱정뿐만 아니라 간호사뿐만 아니라 간호사뿐만 아니라 믿음을 믿을 것입니다 … 그것은 많은 것입니다.

광고

대부분의 경우, 나는 코너가 건강한 것일뿐만 아니라 진정 할 것이라는 진실에 집중할 수있었습니다. 큰 흉터로 잘뿐만 아니라 것들이 다르게 밝혀 졌음을 원한다면 … 나는 내 몸에 눕 혔을 것입니다.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어쨌든, 나는 진정한 오랜 시간 동안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도 없었다.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시간은 모든 상처를 치유합니다. 나는 더 이상 더 이상 샤워에서 울고 있지 않습니다, 예! 그것은 재미 있고 안전하고, 기쁘게하는 위치로 돌아 왔습니다.

이제 Caudalie의 Bad-@ SS 본문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가 Caudalie 포도 나무 바디 버터의 엄청난 용기로 가장 잘 다이빙 할 수도 있다면, 나는 완전히 할 것입니다.
Caudalie는 프랑스의 포도원의 포도에서 항산화 물질을 첨가 한 프랑스 피부 케어 라인 (Sephora에서 이용 가능)입니다. 그들은 내 옛날의 냉각, 포도 나무 버터 (34 달러)뿐만 아니라 네일 크림 ($ 15)뿐만 아니라 손을뿐만 아니라 손을뿐만 아니라 아주 최고의 보습제뿐만 아니라 바디 제품 중 일부를 만듭니다. 둘 다 와서 두꺼운뿐만 아니라 두꺼운뿐만 아니라 당신이 부유 한 사람들이 당신의 비늘에 훨씬 많은 키스 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하루에 하루에 샤워에서 나오면 건조한 피부가 필사적으로 습기가 필요하거나 내구성이있는 수분을 필요로하는 경우 훌륭합니다.

보습 매니아는 계속 …

그들은 냄새 빛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흰색 사향뿐만 아니라 신선한 포도뿐만 아니라 신선한 포도뿐만 아니라 그 향기가 최근에뿐만 아니라 그들의 영양 바디 로션 ($ 30)과 도보를 활용 해왔다. 매력 크림 (obvs, 당신의 발이 낭비 될 가치가 있기 때문에).

영양 로션은 포도 나무 버터보다 얇아 져서 더 빨리 걸리지 만 보습하는 것과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발 매력 크림 ($ 15)은 두꺼운 페이스트처럼 느껴집니다.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내 발의 모든 부분을 만드는 이래로 완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Tocca 팬, 당신은 eau des vignes의 신선한 빛의 향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또한 Eau des vignes 샤워 젤 ($ 12)뿐만 아니라 Eau des Vignes 신선한 향수 ($ 39), 둘 다 새로운 것이 샤워를 행복하게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냄새가 사향, 꽃뿐만 아니라 citrus-y.

광고

샤워 젤에는 모이스춰 라이징 알로에 베라가 포함되어 있으며, 비누 수식이므로 SANS Bubbles (사용하는 데 1 분)를 사용하지만 향기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Bergamot, Iris뿐만 아니라 백색 사향뿐만 아니라 향기와 잘 레이어를 잘 알고 있으며, 이는 가벼운 오 듀화 화장실과 같습니다. 신선한뿐만 아니라 여성으로, tocca에서 뭔가를 좋아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