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월요일 투표, Vol. 514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음, 정확히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지난 11 년 아침에 지난 11 년 동안 독자들에게 꺼내 왔던 질문의 훨씬 더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나는 항상 의견에 대한 당신의 답변을 읽는 것을 기쁘게하고, 나는 당신이 독서를 기쁘게하기를 바랍니다.

1. 나는 치유력을 믿습니다 …

catnaps.

2. 매우 귀여운 의상 보석이나 하나의 가치있는 고전적인 쥬얼리의 20 개를 갖고 싶습니까?

그래서, 나는 정말로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깨졌습니다. 나는 보석을 잃는 경향이 있으므로 나는 그것을 잃어 버릴 때까지 각 조각을 착용 할 것입니다. 20 개 모두.

광고

물론, 내가 중요한 보석을 선택하면 세련된 전당포에서 호크를 매달아 올 수 있으며 아마도 자신을 새로운 싱크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세미 트럭을 운전할 수 있다고 얼마나 잘 생각하니?

푸시가 우려하는 경우, 나는 Sandra Bullock Speed ​​상황에 있었다고 말하면서, 나는 그것을 일할 수 있었다.

나는 그때까지 일어나기 위해 구입할 때, 나는 압력이 필요할 것이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4. 낙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는 그것에 대해 혼합 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하루 안에 연합 도시의 부모님 집에서부터 도시로 통근하고 고속도로의 측면을 따라 낙서를보고 건물의 측면을 따라 낙서를보고 컬러와 각도에 매력이있는 것과 에너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 마을을 통해 운전할 것이고 누군가가 누군가의 울타리에 라벨을 붙이고 나 자신을 생각하고, 오, 지옥에 생각해보십시오. 그게 내 울타리라면 나는 너무 화가 났을거야.

5.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Caboodle을 볼 수 있다면 어떤 메이크업 (있는 경우)을 찾을 수 있습니까?

고등학교를하자, 그 컬렉션이 더 크고 훨씬 훨씬 흥미 롭기 때문에. 신입생에서 나는 나의 분홍색과 민트 그린 캐슬리에 클리닉 케이크를 묶었습니다. 그들은 내 소중한 소유물이었습니다. 나는 새로운 클로버 (New Clover)라고 불리는 마젠타 색의 홍당무가있었습니다. 두 개의 eyeshadows (핑크색과 하나의 밝은 파란색 … 그것은 80 년대 늦었습니다.)와 마젠타 립스틱.

나는 또한 99 % 확신합니다. Clinique Loose Powder도있었습니다.

내 컬렉션은 오늘날의 기준에 따라 작았지만, 나는 YouTube 비디오와 인터넷 (obvs)과 같은 훨씬 더 많은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늘 많은 메이크업이 훨씬 더 많은 메이크업을 가지고 있지만 그때 그때에 충분했습니다.

오스카스!

어제 밤을 보았 니? 나는 더 이상 케이블 텔레비전 TV가 없기 때문에 저녁 동안 내 전화기에서 결과를 확인했고, 나는 지명 된 영화 (2 살짜리 삶의 삶)를 보지 못했지만, 나는 앨리슨을 보게되어 기뻤습니다. Janey와 Sam Rockwell은 항상 그들이 훌륭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집을 수상했습니다.

실제 생활에서 최고의 고양이 레이디를위한 상을받은 경우, 나는 적어도 우승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기를 바랍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다음은 답변으로 답변을 복사하여 붙여 넣을 질문입니다.

1. 나는 치유력을 믿습니다 …
2. 오히려 20 개의 매우 귀여운 의상 보석이나 하나의 가치있는 고전적인 쥬얼리의 20 조각을 갖고 싶습니까?
3. 세미 트럭을 운전할 수 있다고 얼마나 잘 생각하니?
4. 낙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5.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Caboodle을 볼 수 있다면 어떤 메이크업 (있는 경우)을 찾을 수 있습니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