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날씨에 대한 당신의 상위 3 개 메이크업은 무엇입니까?

이봐, 소녀, 하아이!

**반지! 반지!**

Karen : Gurl, 왜 당신은 당신의 바나나 전화로 전화를 걸 었는가? 비상 사태만을 이해합니다.

카렌의 상상의 친구 : 비상 사태!? 이것은 비상 사태입니다! 이것은 메이크업 비상 사태입니다! 트리플 9-1-1 오렌지 경고 메이크업 비상 사태가 가장 중요합니다!

Karen : 나는 당신을 느낍니다, 개 … 무슨 일이야?

카렌의 상상의 친구 : 그것은 hurr에서 뜨겁습니다!

카렌 : 아니, sh * t. 나는 지금 수영장에 있고 … 내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물론 장미처럼 냄새가 난다.

카렌의 상상의 친구 : 그렇지 않습니다.

Karen : 그렇습니다.

카렌의 상상의 친구 : 그렇지 않습니다!

Karen : 그렇습니다.

카렌의 상상의 친구 : 어쨌든, 나는 당신을 불렀던 비상 사태?

카렌 : 촬영.

카렌의 상상의 친구 : 글쎄, 나는 그것이 너무 뜨거워지기 때문에 내 거래를하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나는 괴물이야! 내 화장이 녹는 것을 막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카렌 : 아, 나는 그것을 얻는다. 나는 그것을 완전히 돕는다. 나는 당신에게 제품 목록을 텍스트 할 것입니다 …

기다림 – 그 바나나 전화에서 텍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까?

ㅋㅋㅋ! 공개 바나나 전화로 자신과 같은 대화를하는 것과 같은 상상. 사람들은 당신이 크레이를 믿을 것입니다.

이 전체 비트 스토리에 대한 지점이 있었지만 … 나는 뜨거운 날씨 조건 메이크업 제품 팁에 대해 궁금합니다 – chaise 라운지에서 셔츠가없는 라이언 고슬링처럼 뜨겁습니다. 당신의 상위 3은 무엇입니까?

광고

여기 내 …

Primer : 나는 이것을 사용하여 나의 거래를 메이크업으로 고정시킵니다. Mac Prep + Prime Natural Gream은 더운 날씨에 선호합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숙취 보충 프라이머를 다룰 때 잘 돌아 왔습니다.

나는 프라이머의 거대한 신자입니다.

재단 : 특히 Mac은 & Body를 거래합니다. 그것은 내 피부 색조를 낳고 빛을 느끼고 피곤한 20 파운드의 얼룩덜룩 한 것처럼, 그것이 세트 될 때 움직이지 않습니다.

로션 강조 표시 : 때로는 재단을 착용하는 기분이 아닌 경우 가끔 피부를 조금 추가 리프트로 제공하기 위해 하이라이트 레이어를 적용합니다.
즐겨 찾기에는 Mac 스트로보 크림뿐만 아니라 Golden Elixir (단종 … 오, 공포!)의 Mac Strobe Lotion을 포함합니다.

뜨거운 날씨 조건 메이크업 제품 팁 – 상위 3 개 란 무엇입니까?

광고

나에게 말하라! (바나나 전화 선택 사항.)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