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립스틱을위한 까마귀 : Boverold Becca Brave!

Becca는 용감한 ($ 24)에서 가장 립스틱 사랑
발렌타인 데이 ? 모퉁이에 이상적이므로 이것은 Seductress의 많은 멸종을 축하하는 Purr-fect 시간입니다 – 스칼렛! 빨간 립스틱 시리즈를위한 까마귀는 진홍색이 특징입니다. 나는 현재 뻐꾸기입니다.

좋아, 8 시간의 착용 시간 주장이 Becca의 Gnarly New Lipstick Love Line의 립스틱을위한 스트레칭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Dang! – 4 시간 동안 용감한 용감한가요? 입술, 나는 불만이 아닙니다.

당신이 붉은 색으로 가득 찬 안료에 들어가는 경우, 이것은 당신이 갈색 설탕으로 시원하게 가정한다고 가정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러한 맛과 냄새가 어떻습니까?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그릴에있는 것은 아닙니다.

광고

적당히 두꺼운 공식이 있기 때문에 입술을 가로 질러이를 실행할 때 찢어짐을 기대하고 립스틱이 두껍고 무거운 느낌을 가질 때 항상 좋아하지는 않지만 나는이 공식을 꺼리지 않습니다. 너무 두꺼운 사냥개가 부끄럽지 않아 립 제품 Goldilocks 구역에 단단히 있습니다.

Sephora에 따르면 …

그것은 무엇인가 : 차세대 히알루 론산으로 주입 된 8 시간의 장시간, 실키 – 새틴 립 색.

성분 콜 아웃 : 파라벤의 무료. 이 제품은 또한 잔인 함이 없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다른 무엇이 :이 실키 새틴 립 컬러는 최대 8 시간 동안 마모되며 차세대 히알루 론산으로 입술의 모습을 부드럽게하고 부드럽게합니다. 울트라 크림, 순수한 안료 및 빛 반사 오일은 단일 스 와이프에서 높은 충격 색을 전달합니다. 아보카도 오일로, 울트라 – 편안한 포뮬러는 입술을 영양시킵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 이것들로부터 완전한 8 시간을 얻지 못했지만 여전히 ‘EM을 좋아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용감한 느낌!
나는 공식의 무서움 (?)이 특히 멋진 붉은 용감한 사건에서, 수식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끄 럽지 않기 때문에, 립 크레용으로도 그리기가 거의 같기 때문에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연필 라이너, 컨실러 또는 다른 것으로 주요 정리를하지 않고도 해당 코너 립 라인을 제자리에 낙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이 그림에서 빨간 입술을 자유롭게 적용했다.

광고

예, 브러시 없음! – 나는 너무 많은 커피를 마시고 내가 그것을 적용했을 때 흔들림을 가졌다는 것을 고려해야하는 이중 훌륭한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