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적으로 벗겨지는 매니큐어 다음 거대한 뷰티 트렌드?

나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호흡! 이제는 2 ~ 4 일 만에 껍질을 벗기지 않도록 의도적으로 설계된 매니큐어가 있습니다.

BBX Elsa라는 브랜드입니다. 그들의 빠른 건조한 껍질을 벗는 손톱은 그들의 색을 자주 옮기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연설합니다.

광고

폴란드어에는 60 %의 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의도적으로 스티커처럼 벗겨 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페인트 후 2 ~ 3 분 기다린 다음 완료되었습니다.

원하는 경우, 탑 코트에 층을 마찬가지로 똑같이 층을 낳을 수 있으며, 폴란드어는 꼭대기에 삭제 코트가있는 경우에도 껍질을 벗기지 않아도됩니다. 각 세트에서 3 개의 음영으로 선택할 수있는 두 개의 세트가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42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주말에 내 손톱을 칠하고 일주일 동안 똑같은 색을 유지 하고이 아이디어가 내 마음을 아프게합니다. 나는 목표 시장이 아닌 롤!

나는 폴란드어가 너무 빨리 건조한 진리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5 분 미만이 걸리지 않아도 일주일 내내 여러 번 Mani를 다시 적용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손톱에서 똑같은 그늘을 보는 antsy를 보는 사람의 종류 인 사람의 종류 인 경우 혁명적 일 수 있습니다. 나는 똑같은 그늘에 커밋하기 위해 열망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매력적으로 볼 수있는 좋은 친구가 있습니다.

광고

껍질 벗을 수없는 매니큐어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당신은 그것이 붙잡을 수있는 것이 믿습니까? 뿐만 아니라 어떤 종류의 “AP-PEL”(소녀, 내가 거기에 가야만해야만했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