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이 룬 + Aster 비타민 C + E 립글로스를 착용 할 때, 나는 반란군, 예술가, 편집장 수석과 축구 엄마

는 무엇입니까? 반역자, 편집자 – 수석, 예술가 및 축구 엄마 비타민 C + E 립글로스, Lune + Aster (각각 $ 18)
Connor Claire는 모든 곳에서 그녀의 축구 공을 운반합니다. 우리가 밖에서 놀 때, 그녀는 그것을 시작하고 그 후에 그것을 쫓고, 전체 시간을 웃고, 그녀의 눈으로 웃고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귀여운 일입니다!

팀 미국의 미래 골키퍼?!
나는 이것이 지금 축구 엄마이고, Lune + Aster가 축구 엄마라고 불리는이 광택을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예”로 갈 것입니다.

광고

축구 엄마

축구 엄마는 Bluemercury에서 독점적으로 판매 된 Began, Began, Agan, Agan-Free Line, Bluemercury에서 판매 한 비타민 C + E 립글로스 라인에서 왔습니다. 라인에 쌔씨 이름이있는 17 개의 그늘이 있으며 $ 18입니다. 축구 엄마는 그 중 하나이지만 천사 투자자, 환상, 변모기 및 CEO가 있습니다.

힘을 부여합니다.

반역자
나는 그것이 작은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때로는 미용 제품에 사용되는 모든 “섹시한”이름에 대해 조금 피곤합니다. 그냥 … 우리는 이미 그것을 얻습니다. 성적 판매는 변화를 위해 조금 다른 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단지 말하고있다. … 나는 미래의 12 살짜리 코너 클레어가 섹시한 야옹 야옹이나 도미트릭스 또는 Bejeweled Thong이라는 광택을 착용하지 않을 것이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어쩌면 나는 그것에 너무 많이 읽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형적인 카렌 일이 될 것입니다.

OK, rant 끝!

어쨌든, 나는 이것들을 좋아한다. 그들은 샤넬 광택지를보고 느껴지고, 더 두꺼운, 적당히 보습 광택이 있지만, 슈퍼 마른 입술이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아래에서 볼륨을 계층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분명히 그들을 입술에 그들을 느낄 수 있지만, 그들은 끈적 거리거나 무거워서 느끼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좋은 시간을 지속합니다. 나는 약 2 시간 30 분을 얻고, 나는 그들이 맛과 냄새가 나는 바닐라 부분 쿠키와 같은 맛을 좋아합니다. omm nom!

편집장
적당히 착색 한 것을 좋아한다면 너무 반짝이는 반짝이는 광택이 너무 밝혀지고 있습니다.

진주 황금 복숭아 축구 엄마와 함께, 나는 또한 핫 핑크 반란군 ( ‘나는 반란군의 원인 이유로), 핑크색 편집장 (내가 사랑한다!)과 분홍색 산호 아티스트를 좋아합니다.

아티스트
당신의 인생에서 누구나 생일을 올리나요? 나는 이것들이 선물처럼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GAL PALS를 위해 Bekie를 얻고, 방금 자신의 사업을 시작한 내 친구를위한 기업가를 원한다.

광고

다음 번에 Bluemercury를 탐색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