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Tarte Lipsurgence Lip Gloss, Natural Charm뿐만 아니라 새로운 Tarte Lipsurcence Lip Gloss를 사용하여

무엇

이들은 Tarte의 Summertime Collection의 일환으로 릴리스 된 Tarte의 반짝이는 장기 컬렉션 광택의 완전히 새로운 줄입니다. 그들은 현재 19 달러의 음영 (Sephora뿐만 아니라 온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이는 0.27 온스 튜브를 얻습니다.

나는 항상 내 입술, 우수한 식물 기반 성분, 정확히 유지 보수가 얼마나 낮은지 정확히 얼마나 자연스럽게 보이는지 정확히 얼마나 자연스럽게 지내기 때문에 Tarte의 lipsurgence 제품 (립 색조, 힘 안료, 입술 광택, 립글러스 등)을 좋아했습니다. 그들은 (날카롭게 할 필요가 없으며 착용 할 수있는 색상)입니다.

광고

내가 익숙한 이름을 보았을 때, blissful, blushing blushing blusing, desposed, weareless, flush, natural beauty, tipsy뿐만 아니라 cheek discolor lines뿐만 아니라 힘 안료 립 연필뿐만 아니라 cheek discolor line like뿐만 아니라 진실한 것 같습니다. 이것들을 위해.

Park Ave Princess조차도 새로운 음영 중 하나가 하나 더 있으며, 마찬가지로 청동 & 글로우 무광택 브론저뿐만 아니라 뺨 색조가 있으므로 경향이 있으시면 모든 일치하는 일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공식, 풍미뿐만 아니라 마무리

그들은 샤넬의 광택지가 나에게 두꺼운 것과 같은 많은 거래를 느낍니다. 그러나 끈적 거리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차 한 잔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그러나 점심 식사로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공식적으로, 타르테는 바닐라 풍미와 향기가있는 것으로 그들을 설명합니다. 나는 바닐라 버터 크림의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의 유형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나는 아직 점심을 먹지 않았다.

마무리에 관해서는 1 시간 또는 2 시간의 프로그램을 통해 부드럽습니다.

나는 매우 착색 된 입술을 가지고 있으며,이 음영은 9 명의 그늘이 가장 큰 것입니다. 그러나 립 견본에서는 많은 자연 립 색상이 오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들은 튜브에 얼마나 어두운지를 정확하게 나타나는 것을 정확히 착용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입술에 반투명을 적용합니다. 근접 촬영 입술 샷, 자연의 매력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똑같은 똑같은 똑같은 똑같은 똑같은 똑같은 똑같은 똑같은 똑같은 것처럼 보입니다.

제품 성능 : Tarte의 서명 Lipsurnence 라인 에이 하이브리드 첨가는 항산화가 풍부한 수식에서 색조의 색조 성능뿐만 아니라 광택의 모든 획득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울트라 – 하이드레이션, 바닐라 맛 립 글로스는 습기가 젖은 습기뿐만 아니라 메가 와트, 비 끈적 끈적한 빛을 흠뻑 젖은 상태에서 피부 톤을 향상시키는 자연스러운 색을 부여합니다. 비타민 E, Jojoba 씨 오일뿐만 아니라 꽃 추출물뿐만 아니라이 멀티 태스킹 공식은 건강하고 곤란한 외관을 위해 건조한 입술을 보습하는 동안 멀티 라인뿐만 아니라 주름뿐만 아니라 주름뿐만 아니라 고급 라인의 모습을 부드럽게합니다. 고유 한 어플리케이터 지팡이는 매번 확실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입술 모양을주의 깊게 활공하는 인체 공학적 제안을 특징으로합니다.

8 개의 시그니처 타르테 그늘의 광택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플러시, 붉어지는 신부, 팁, 행복, 두려움없는, 자연의 아름다움, 진정한 사랑.

구동 기준 : 비타민 E : 비 염증성 연화제 및 항산화 제로 작용하는 천연 방부제; Jojoba Seed Oil : 입술을 떠나는 자연 진정 추출물,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꽃 추출물 : 건강하고 보습 입술을 보습합니다

– Tarte.com.

이 세 가지 중, 세척, 미묘한 크림 중립 분홍색, 나의 fave입니다. 나는 그것이 많은 피부 색조를 위해 잘 작동하는 색상이라고 확실히 믿습니다.

광고

여기에 첫 번째 배치 – 9 개의 밝은 9 개의 밝은 (베리 로즈), 자연의 매력 (깎아 낸, 빨간색)뿐만 아니라 (수박). 다음 6을 위해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

Tarte Lipsurgence Lip Gloss Swatches 왼쪽에서 : 플러시, 자연의 매력뿐만 아니라 진정한 사랑
oe oot.
Lipsurgence Lip Gloss 견본 왼쪽 : 플러시, 자연의 매력 물론 진정한 사랑
플러시 립 스와치
자연의 매력 립 견본

립 스와치처럼 사실입니다
자연미
진정한 사랑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새로운 Tarte Lipsurgence 립글로스 라인

노출 된 새로운 Tarte Lipsurgence Lip 광택, 블러 링 신부뿐만 아니라 공원 Ave Princess
새로운 Tarte Lipsurcence 립글로스가 팁, 행복한뿐만 아니라 두려움이없는
새로운 Tarte Lipsurgence Lip 광택은 플러시, 자연의 매력뿐만 아니라 진정한 사랑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