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뿐만 아니라 그것의 반바지 : 10 달러에 판매되는 오래된 해군 반바지!

Old Navy Mint Eco-Friendly 반바지 (플라밍고 자수 포함)
당신은 그들이하는 말을 이해합니다. “당신은 엉덩이에 핑크색 플라밍고로 민트 친환경 반바지를 사용했을 때까지 진정으로 살지 않았습니다.”

어 … 누군가가 말했듯이, 그렇게 말했어?

광고

베이비, 오래된 해군에서 $ 10 반바지! 나는 지난 밤에 나는이 지난 밤에 비틀 거렸을 때 가게에서 거의 카트 휠을했다.

노란색 해마와 청록 …
아, 예 … 이것은 내가 훌륭한 판매에 대해 정확히 얼마나 멋진 판매를하는지 정확히 얼마나 멋진지를 알고, 전화를 걸어, 나는 그녀에게 말할 필요가있는 훌륭한 판매에 대해 정확히 정확히 얼마나 많은지를 알아 냈습니다. 이 판매!

반바지!!!
어제 거기에 내려 가기 전에 웹 사이트를 검사하고 8-15 달러의 판매 반바지를 보았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달콤한! 그러나 나는 그 모양과 색상뿐만 아니라 색상을 확인하기 위해 상점에서 그들을 시도하고 싶었 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이전에 옛 해군에서 인터넷에서 물건을 샀다뿐만 아니라 경험은 항상 조금 히트되거나 그리워졌습니다. 사이징이 일관성없는. 나는 똑같은 크기로 3 개의 다른 쌍의 바지를 시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각각은 조금 다르게 형상화 될 것입니다. 나는 매장에서 훨씬 더 많은 행운을 가진 것처럼 보인다. 그래서 요즘은 혼돈을 맡기면 (옛날 해군에서 옛날 해군에서 과대로를 뽐내며 물건을 가리키는가?)을 시도하고있다.

mmm … 복숭아 셔벗.

나는 각각 15 달러 또는 2 쌍을 굴릴 때, 내가 압연했을 때, 모든 반바지에 10 달러 판매를 나타내는 위치 주변에 표시가있었습니다. 그들은 톤의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데님, 능직, 고형물, 인쇄물, 깔끔한 뒤로뿐만 아니라 모든 길이의 드레싱.

나는 3 “, 3 1/2”, 5 “뿐만 아니라 11 개의 1/2″길이뿐만 아니라 3 인치를 가장 좋아합니다. 나는 극도로 키가 아닙니다. 실제로 나는 짧습니다. 다른 길이는 나를 느끼게했습니다. 음, 짧아졌습니다.

내 faves는 수 놓은 핑크 플라밍고와 민트 친환경 쌍입니다. 매우 황금 여성들은 Gwen Stefani를 만족시킵니다. 나는 이제 내가 훨씬 더 많은 분홍색 플라밍고로 가득차 있어야하는 것이 필사적으로 필요로하는 내 인생에서 중요한 가공 구멍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자아에 대한 참고 사항 : 요구 사항 훨씬 더 핑크색 플라밍고
그러나 나는 아이스크림 트럭을 좋아하지만, 상점은 민트 친화적 인 민트 친화뿐만 아니라 핑크 플라밍고뿐만 아니라 민트 친화적 인 민트 친화적 인 것과 같이 황갈색, 카키와 같은 훨씬 더 많은 기존의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

광고

체크 아웃 사람은 판매가 오래된 해군 상점에서 어떤 식 으로든 계속 진행되고 있지만 거기에 나가기 전에 전화를 걸고 싶을 수 있습니다. 나는 판매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정확히 확실하지 않으므로,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10 달러 반바지의 쌍을 요구하는 경우 훨씬 더 나은 행동을 빠르게 생각합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