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절한 메이크업 영웅 : Stila는 모든 시간을 유지합니다. Beso

Stila의 액체 립스틱 모든 시간을 유지하십시오 (22 달러)

저자 소개
게스트 게시를 준수하는 것은 Weheartthis.com의 STEF가 작성했습니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Pinterest 및 Pinterest 및 Google+에서 STEF (및 Tyna)를 마찬가지로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립 제품 컬렉션에 거의 당황 스럽다.

거의.

광고

적어도 30 개의 거의 비슷한 산호 광택을 포함하고있는 자체 선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그것은뿐만 아니라 나의 다른 절반을 고갈 시점으로 혼란스럽게합니다 ( “한 사람의 립스틱은 얼마나 많은 사람이 필요합니까? 나는 그것을 얻지 못합니다!”)

그러나 내 동료 입술 제품 마약 중독자, 당신은 이해하지 못합니까? 핫 핑크뿐만 아니라 자홍색의 차이점을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당신의 선호하는 광택 애플리터 (DFF / DOE 발 영원히!)에 대해 멈추고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질문에 대한 올바른 응답을 이해할뿐만 아니라 “한 사람이 필요로하는 립스틱이 얼마나 필요한가요?” “얼마나 많은 립스틱이 있습니까?”

우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마찬가지로, 때로는 붉은 입술을 빌뿐만 아니라 빨간 입술 유형이뿐만 아니라 빨간 입술을 펼쳐지는 것뿐만 아니라 빨간 입술을 엽니 다. 가장 일반적으로 Stila는 Beso ($ 22)에서 모든 시간을 액체 립스틱을 유지합니다. 그것은 화려한 색상, 독창적 인 제품뿐만 아니라 나의 선호하는 빨간색입니다. 이제까지.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Stila는 Beso Supatch의 모든 시간 액체 립스틱을 유지합니다.

모든 시간을 유지하십시오 액체 립스틱은 하루 종일 머물지 않습니다.하지만 6 시간 동안, 6 시간 동안 그것은 어디에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냅킨 (Napkins)에 옮기지 않고 남편 뺨이나 강아지 배 뒤에 남은 흔적은뿐만 아니라 립 라인으로 출혈하지 않습니다.

장기간 실행되지 않은 영웅 시리즈는 다양한 Badious Beauty Brands의 장기 컬렉션 제품을 많이 제공합니다.

오래 지속되는 립 제품을 사용하여 당신이 가진 이전의 가난한 경험의 어떤 종류의 어떤 유형의 가난한 경험을 기억하지 못한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시간 동안 액체 립스틱을 유지하면서 상황에서 매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울트라 크림이있는 비타민 E뿐만 아니라 아보카도 오일 공식은 꿈처럼 적용됩니다. 당신은 간신히 그것을 느낍니다. 모든 정직에서 나는 더 가벼운 공식을 느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건조하면 벨벳 같은 무광택 마감이 있습니다.

이제 그 숨막히는 색상에 대해서. Beso는 물론 밝고 착색 한 색상뿐만 아니라 밝고 강한 색을 원합니다.

그것은 VA-VA-Voom이며, 붉은 립 애호가가 착용자 나 겨드레아인지 여부를 위해 붉은 립 애호가가 뒤집을 것이라는 핀 업 종류입니다.

립스키 괜찮아요 상세 : 그것은 다소 평평 해졌고, 다재다능한 다발도 어플리케이터와 약간의 바닐라 민트 향기가 빠르게 소멸된다. 나는 브러시로 립 라인에 Beso를 적용하고, 나머지 발을 채우기 위해 Doe Foot를 사용합니다.

광고

Stila Stay The Besho의 모든 액체 립스틱은 내가 소유하고있는 다른 모든 빨간색을 없애는 환상적입니다.

거의.

독자들, 당신이 선호하는 빨간색은 무엇입니까?

저자 소개
이 게스트 게스트는 Weheartthis.com의 STEF가 작성했습니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Pinterest 및 Pinterest 및 Google+에서 STEF (및 Tyna)를 마찬가지로 찾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