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 혼합 된 눈에 보이기 위해 Smashbox 풀 노출 팔레트를 사용하여 탱고

에 2 개 (또는 그 이상)가 필요합니다.
여기에 혹은 혹의 날이 있습니다 (예 … 나는이 게시물을 출판 한 후 단지 2 시간을 실현하는 일이었습니다. 훨씬 더 쉽게 믹스 한 눈을 보이는 아침 메이크업 아이디어만으로도 단지 2 시간을 실현하는 것만뿐만 아니라 그 일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한 번의 시프트 색상 또는 전혀 없음 대신 몇 가지 이동 색상을 활용하십시오.

2 개의 선호하는 시프트 색상 : Mac Soft Brown (Top)뿐만 아니라 Mac Saddle (하단)
예를 들어, 부드럽게 혼합 된 갈색 스모키 눈의 경우 뚜껑 (Mac Ground Brown)에서 가장 어두운 그림자 색상을 활용 한 다음 마차 (Mac Saddle)에서 다소 가벼운 색상과 다소 가벼운 색상과 다소 가벼운 색상과 다소 가벼운 색상을 활용하십시오. Crease (Mac Soft Brown)는 가장 어두운 곳에서 가장 어두운 곳에서 가장 가벼운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광고

스모키 눈 ‘내가 죽을 때까지! TheBalm의 Balmsai 팔레트 사용
Mac을 매혹적인 수생 컬렉션을 착용합니다
폭풍우 2014를 즐기십시오! 다른 schtuff뿐만 아니라 …

좋아, 그래서, 먼저 거대한 물건.

그것은 폭풍우! 나는 오늘 아침에 지금까지 TV에 두 가지 긴급 플래시 홍수를 알았으며, 폭풍우에서 물방울을 즐기는 것은 밖에서 언덕에 배수됩니다. Northern California가 이상적으로 치는 주요 폭풍이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가난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탭, 엘 허브뿐만 아니라 언덕에서 온라인으로, 우리는 지금 홍수로부터 이상적으로 위험이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위치의 가능성은 진흙탕에서 언덕을 움직이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우리가 괜찮을거야. 전기 에너지는 곧 나갈 수 있습니다.

나는 메이크업 동영상을 즐기면서 자신을 혼란스럽게하려고 노력해 왔으며, 맥 웹 사이트에서 즉각적인 예술성이라는 멋진 1 분 Vids의 작물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빠르게, 비트 블러브. 각각 하나의 주제는 2 톤의 입술이나 ombre eyeshadow와 같은 단일 주제를 다룹니다.

외모는 주로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며 터무니없는 크레이 크레이가 아니며, 나를 생각하게 만듭니다. “헤이! 나는 그걸 할 수있어.”

힘이 계속 유지되고있는 것뿐만 아니라 내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정말로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오늘날 컬러 아이 라이너 비디오를 보는 것입니다.

광고

나는 어둠 속에서 그것을 시도하는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 마찬가지로 재미있는 유형이 될 수 있습니다, 하하!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