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SK-II, Lancã’Me, Està © E Lauder 및 Josie Maran

에서 비싸기 새로운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한 4 가지 빠른 리뷰는 여기에 오래된 테스트 링거를 통해 오래된 스킨 케어 제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난 몇 개월 이내에 출시 된 것과 같이 많은 새로운 것이지만, 그 중 하나는 Josie의 Argan 클렌징 오일이 여름에 나왔습니다.

클렌징 오일은 또한 80 달러 미만의 판매만큼이나 이들 중 하나가되기 때문에 프리미엄 카테고리에있는 것들이 있으며, 하나는 모든 것이 예외적으로 굉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광고

알아 보자.

SK-II 스킨 시그너처 아이 크림 (0.5 온스의 경우 $ 110)

럭셔리 라인 SK-II는 Pitera에 연결됩니다. 브랜드의 서명 성분이며 전체 줄을 가로 지르는 모든 것에 나타납니다.

그래서 파요타 란 무엇입니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회사의 말로는 피부의 자연 표면 회 춘 과정을 주요한 피부의 자연 표면 회춘 과정을 활성화하여 피부의 외부 층의 외관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및 유기산의 단수 혼합물입니다. ”

좋아,하지만 그게 뭐야?

글쎄, 그것은 효모 발효에서 파생되고, 그 역사는 일본 saké 양조장에 약 30 년 동안 추적 …

아니, 실제로! 그것은 양조장에서 노동자들의 손이 놀라 울 정도로 멋지고 젊어 보였다는 것을 관찰 한 과학자가 관찰 한 것입니다. 연구의 한 무리, 그것의 바닥에 가려고 한 과학자들의 팀은 왜 그런지 알아 냈다고 생각하고, 그들은 비밀 공식을 포장하고 그것 Pitera라고 불렀다.

SK-II는 피부에 균형을 유지하고 수화 및 복원하는 데 사용되는 “기적의 물”으로 켜져 있으며 지난 달 카운터를 쳤는 새로운 시그너처 아이 크림에 있습니다.

그것은 팔과 다리가 비용이지만, 아마 내가 시도한 가장 높은 수분 하이 엔드 아이 크림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나는 심각해 – 미친 보습! 그리고 그것은 메이크업 밑에도 잘 레이어를 낳습니다.

나는 아직도 눈에 띄는 동그라미를 제거하고 피부를 확고히하기 위해 그로 인한 권력의 증거를보고 기다리고 있지만, 보통 꼬리가있는 눈 영역은 내가 이것을 사용하고 하루 종일 신선하고 이슬을 보이는 안녕하세요.

똑바로 습기를 늘리면이 물건이 맨 위에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또한 잔인하게 비싸다.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a-

esté e lauder 탄력성 리프트 나이트 퍼밍 / 조각 얼굴 및 목 크림 (1.7-oz의 경우 $ 80)

Esté e e Lauder Reizer Lift Like의 실제 적용은 저에게 훌륭한 기쁨을 가져옵니다. 너무 달콤하고, 진정시키고 장밋빛 사과 향기에 대한 위로가 나와 엄마를 포옹하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라인의 새로운 리프트 퍼밍 / 수분기 및 치료의 조각의 일부, 그것은 내가 사용한 가장 보습 크림이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푹신한 질감과 향기처럼 확실합니다.

그것은 노화 된 피부를 강화하고 확고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큰 판매 포인트입니다. 그러나 나는 존경심을 끄는 것 중에서는 실제로 많이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냄새, 질감, 얼마나 신속하게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밤에 밤에 멍청이의 일환으로 흡수하는 것을 좋아하지 만, 밤에 흡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B.

Josie Maran Argan 클렌징 오일 (6 온스의 경우 $ 32)

Josie Maran Argan Cleansing Oil은 여름에 Josie의 상표 성분, Argan 오일을 가진 피부 건강 메이크업 리무버 / 클렌저로 여름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느끼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 벨벳, 부자, 아직 어떤 방식 으로든 기름기가 아닙니다. 그리고 재료 목록은 상쾌하게 간단합니다. Josie는 Argan 오일을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항산화 제를 포함하는 성분의 80 %가 유기농 인증을 받았습니다.

Aplomb로 많은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동안 방수 제품과 장시간 입은 눈 물건으로 고투합니다. 잔인 함을위한 빅 포인트와 발을 잔인하게 자유롭게하지만, 씻어 내린 후에 약간의 꽉 느끼는 피부가 조금 빡빡하게 느껴진다.

긴 착용 / 방수 제품을 많이 착용하지 않는 Gals에게는 더 좋을 수 있으며 조합이나 건조한 피부가 없습니다.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B +

Lancã’me Visionnaire 혈청 (1 온스의 경우 $ 84)

Lancã’me는 최근에 비전 사인 혈청을 시작하여 고르지 않은 피부 톤을 퇴색시키고 모공과 주름의 모습을 최소화했습니다.

좋은 소리, 오른쪽?

그러나 그때 가격이 있습니다. 80 달러 ($ 84)는 캐비아만큼이나 비용을 비용을 나타냅니다.

나는 LancÃ’me가 내 피부에 앉아있는 깃털보다 무겁지 않기 때문에, 무거운 스킨 케어 제품을 좋아하지 않는 뇌졸중이 정말로 그것을 좋아할 것으로 생각하지만, 나는 랭크가 깃털보다 무겁지 않기 때문에 랭크가 느껴지는 것을 말할 것입니다.

나는 약 2 개월 동안 그것을 사용했고, 항상 내 모공과 주름을 감소시키는 징후를 찾으려고, 다시는 많이 볼 수 없었습니다.

멋진 질감과 멋진 꽃 향기 가이 혈청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것들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들이 가격을 보충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b-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그래서어때? 오늘 밤 저녁 식사를 위해 우리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굶주리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