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리카락은 야생과 자유를 운영하고 싶어합니다! – 그리고 나는 그

와 놀랍습니다.
매끄럽고 구조화 된 것은 때때로 재미 있지만, 특히 새로운 집합을 얻을 때, 나는 야생의 것들이있는 곳이 비 유명하게 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물결 모양으로 가고 자유로 가기를 원한다면 나는 완전히.

물결 모양의 “야생 일”이 사진을 봐, 나는 Bumble과 Bumble에서 두 개의 해변파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광고

나는 머리카락을 씻고 믿을만한 아퀴 스 헤어 타월로 그것을 건조하여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에 공기를 건조시키기 전에 중간 샤프트에서 끝까지부터 끝까지 범드를 뿌리고 분쇄합니다.

서핑 주입은 약혼이었습니다. O.g와 유사합니다. Bumble 및 Bumble Bumble Splank Spray Beachy Waves는 약간의 바삭 바삭한 질감이있는 파도로 당신의 머리카락을 주신 대신, 그것은 햇빛을 남겨두고, 당신의 머리카락을 터치에 부드럽게 묶어 파도로 끕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것을 사용하려면 젖은 머리에 닦아내고, 공기를 건조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외모를 위해, 내 머리카락이 완전히 “공기가 건조한 후, GHD Classic Curl Iron이있는 상단층에 느슨한 파를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범블을 뿌리고 분쇄 된 서핑 거품 스프레이 타격을 꼭대기에 건조시키고 내 손가락을 사용하여 상단 층을 통해 제품을 부드럽게 긁어냅니다.

이것은 서핑 거품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첫 번째였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제품입니다 (이번 여름 일찍 밖에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볼륨과 질감을위한 하이브리드 스프레이 무스 / 비치 파도 스프레이입니다. 당신은 젖은 머리에 그것을 뿌려야하며, 그것을 건조하게하지만, 나는 창조적 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마른 머리카락에 뿌 렸습니다.

비록 내가 당신이 가정 한 방식으로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특히 컬링 아이언을 사용한 후에, 스프레이가 물결 모양의 곱슬을 해제하고 그들을 바삭 바삭한 느낌으로 삼지 않고 그들을 정의했기 때문에 특히 컬링 아이언을 사용한 후에 결과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무료!

야생의 것들 (안녕하세요, 게으른 전환)에 대해 말하기 … 나는 지난 주말 이후로 Alessia Cara (그녀는 캐나다 팝 가수) 가이 노래를 듣고있었습니다. 그것은 내 현재의 머리카락입니다.

내가 들었던 노래의 소수를 좋아했고, 나는 그녀가 다음 달 SF에서 공연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가서 가고 싶다. 그러나 나는 “그녀의 세트는 아마 10 시까 지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YouTube에서 그녀의 비디오를 보았을 것입니다 … ”

하하! #momlif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실, 진짜를 얻으려고합니다 … 코너가 왔기 전에도, 나는 그것이 콘서트에 관해서는 그렇게되었다. 나는 그것이 다를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내가 키가 크고 실제로 무대를 볼 수 있다면. 나는 아마도 쇼에 가고, 늦게까지 머물면서 밤을 멀리 춤추게 될 것입니다.

광고

누군가 더 작은 엿보기를 위해 콘서트 부스터 의자를 발명해야합니다 …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