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Ford는 핑크색 에서이 가을이 가을이 가을을 보여줍니다. 두 개의 새로운 Ombre Eye Color Trios

질문 중 하나 :이 옴 브레 아이 색상의 최고 부드러움에 대한 비밀은 무엇입니까? 답변 : 그것은 분홍색에 있어야합니다.
핑크색에서 Tom Ford Ombre Eye Color Trio ($ 60)는 벨벳이 질투하는 분말 그림자가 있으므로 벨벳을 질투합니다. 우리는 부드러운 것보다 부드럽게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반짝이는 이상적으로 그려서 반짝임을 연관시키기 때문에 이상합니다.

이 팬들을 가로 질러 손가락을 운영하는 것은 손가락 끝 마사지와 같습니다 … 일부 아이 섀도우는 피부를 따라 피부를 따라 찌르고,이 스케이트, 그리고 내 뚜껑이나 내 래쉬 라인을 따라 그들을 가볍게 두드리는 지, 나는 항상 멀리 멀어졌습니다. …에

광고

톰의 두 개의 새로운 옴 브레 아이 트리오의 두 번째는 핑크색에서 가을 (다른 늑대가되는 것)을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소프트 – 음성 옵션입니다. 그녀는 핑크 푸르 르 (Awooooo)에서 늑대 howls에서 늑대 howls, 핑크 푸르 rrs에서, 그것의 순진한 발은 구름에처럼 패딩.

그녀가 늑대의 그늘처럼, 이들은 무광택 창백한 핑크, 샤미 쉘 핑크색과 깎아 지른 Silvery Pinchish Glitter – 옴 브레 효과를 위해 착용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물론 당신은 그 정책을 깨고 색상을 착용하거나 매트 또는 반짝이는 반짝이는 또는 반짝이는 밑에 흥미로운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것은 우리의 작은 비밀 일 것입니다. 톰은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핑크색에서 세상을 발표하지 않고도 내 뚜껑을 켜지지 않고 “그녀는 눈 메이크업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과소 평가되고 정교합니다.

고급 스러움을 위해 여분의 돈을 지불하는 것을 꺼리지 않으며 중립적이고 시원한 톤된 그늘을 보는 방식을 좋아하는 가벼운 사랑 스러움은 특히 매력적인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눈 라이너와 좋아하는 베리 립과 함께 쌍을 이루며 가을 준비가되었습니다.

탭, 매트 라이트 핑크의 왼쪽에서 견본, Shimmery Seashell Pink and Sheer, Silvery Pinchish 반짝이 …
나는 충분히 핑크색에서 좋아하지만, 진리는 소피의 선택을 강요하고 톰의 두 트리오 중 한 명을 선택해야한다면 늑대의 팩에 가입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분홍색에서는 일상적인 눈 화장의 단단한 트리오이지만, 그 색은 훨씬 더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아마도 $ 60 미만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녀는 늑대가 매일 오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톰 포드를 위해 던질 것인다면, 노래에서 끊어지는 것 (스티브 페리에서 스티브 페리에서 파워 발라드처럼), 적어도 그녀는 적어도 그녀는 저것.

가격 : $ 60.
가용성 : 지금 온라인 및 Tom Ford 카운터에서 사용 가능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B +

거실 영감 …

이거 너무 좋아!
그래서, 나는 새로운 책을 읽고, 평행 (너무 좋음!), 내 전화로 웹 서핑을 읽는 정상적인 밤보다 조금 늦었습니다.

나는 거실 사진을 확인하기 시작했다.

Three years in, and our little condo here in Novato still looks like we just moved in. No pictures on the walls, hardly any furniture, and officially, I can’t take it anymore.

문제는 무엇을 해야할지 알아낼 수는 없으며, 나는 당신이 베개와 커튼과 같은 물건을 쉽게 반환 할 수있는 것을 알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캐비닛과 램프가 장기간의 약속이고, 알다시피 캐비닛과 램프가 느껴 집니까?

나는 그것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다.

부두 1 거리가 있으므로 나는 거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게 거실 사진이 거기에있는 곳, 특히 옴 브레 블루 깔개를 정말로 좋아하는 곳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바다를 상기시켜줍니다 …

우리의 거실은 카펫이 났지만 탭이 집에 없을 때 (Naughty Tabby)가 될 때 탭이 발톱이기 때문에 일종의 일종입니다.

광고

내 질문은 이미 카펫이 든 방에 깔개가있는 것이 이상한가요? 그것은 중요한 디자인 규칙을 끊는 이유로 또는 그냥 똑바로 이중화되어 있습니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