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아름다움 블로그 월요일 폴, vol. 366

당신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글쎄, 정확하게 설문 조사가 아니야. 지난 7 년 동안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퍼팅해온 문제의 끊임없이 진화하는 (파손 된 것), 다소 무작위적인 목록이 더 많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독서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1999 년에 어디 있었 었는지뿐만 아니라 뭐하고 있었 니?
Gurl, 나는 내가 다시 집에 살고 있다고 믿는다. 나는 단지 대학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함께 옮겨진 집으로 옮겨졌습니다. 나는 그들을 그리워했던 이후 부분적으로, 부분적으로 나는 일자리를 찾는 동안 돈을 절약하기를 바랐다.

ugh! – 거친 전환 이었지만 우리는 그것을 해결했습니다. 본질적으로, 나는 부모님의 규칙뿐만 아니라 지붕뿐만 아니라 지붕뿐만 아니라 지붕뿐만 아니라 4 ~ 5 년 동안 내 자신을 살아갔습니다.

그것은 보통 쉽지 않습니다.

면도기 스쿠터를 타고 있니?
재미있는 것은, 나는 그 일들 중 하나에 완전히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물론 떨어지는 것) 중 하나에 자신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전에 걷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암벽을 올라 줍니까?
다시 말하지만, 나는 그것을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나는 결코 배우는 것을 결코 얻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 위해 결코 늦지 않아도 결코 늦지 않아도됩니다.

Keychain에 무엇이 있습니까?
나는 내 집 열쇠, 차량 키, 박물관 가게에서 얻은 재미있는 비트 장난감 카메라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 셔터 버튼을 누르면 “클릭하십시오!” 사운드뿐만 아니라 플래시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매니큐어 애완 동물 Peeve는 무엇입니까?
오 소년. 글쎄, 대부분의 시간은 내 자신의 손가락뿐만 아니라 발가락을 할 때마다, 나는 그 돈을 정말로 쓸데없이뿐만 아니라 내가 할 때, 필연적으로, 나는 이상한 일을 할 것이다. 말 그대로 폴란드어를 망치려면, 살롱을 떠난 후에, 몇 초 후에.

이것은 많은 경우에 발생했습니다 … 당신은 그것이 페디큐어를 전혀받지 못한 교훈을 가르쳐 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전화를 받아야 할 사람이 나에게 집이나 무언가를 가져 오는 것만뿐만 아니라 누군가를 데리러 가야 할 것입니다.

광고

네 차례 야. 그냥 복사뿐만 아니라 답변에 대한 답변에 대한 우려를 붙여 넣으십시오.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을 앞두고 있습니다!

1. 1999 년에 어디 있었 었는지뿐만 아니라 뭐하고 있었 니?
2. 면도나 스쿠터를 타지 않으시겠습니까?
3. 당신은 암벽을 흔들니까?
4. Keychain에 무엇이 있습니까?
5. 가장 큰 매니큐어 애완 동물 Peeve는 무엇입니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행복한 월요일, 내 친구! 나는 당신의 일주일이 환상적인 시작으로 벗어나기를 바랍니다. 나는 단지 여기에 오브 오브 바로 여기에 튀어 나와 …

나는 이번 주만큼 많은 것을 잡는 것입니다. 나는 지난 주에 어떤 종류의 Housecleaning을하지 않았거나, 근본적인 생명의 필요성을 맡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정확히 어떻게 이해합니다 …

맛있는 뉴스에서 나는 저녁 식사 사이의 지난 밤뿐만 아니라 걷는 죽은 피날레 (omg! 나의 fave 에피소드 중 하나), 나는 정크를 먹을 가능성이 적기 위해 일주일 동안 노약을 준비했다. 음식. 나는 콜리 플라워 수프뿐만 아니라 싱싱한 Quinoa 케이크를 만들었습니다 (높은 나트륨 가공 식품보다 낫습니다). 나는 냉장고에 하나를 가지고있을 때, 나는 더 많은 아구아를 마시는 것을 알아 낸 이래로, 나는 더 많은 아구아를 마시므로

광고

일은 어떻게 당신과 함께 가고 있습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