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Mac을 추가 차원으로 향하고 있기 때문에 홍당무 브러시를 가져 오는 것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Mac 추가 차원이 타오르는 오트뿐만 아니라 불타는 세련된

와우의 타오르는 치수가 붉어졌습니다! – 나는 추가 차원이 있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바로 여기 인터넷에서 제공되는 Flaming Chic에서 추가 차원 홍당무에서 Mac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북미 MAC 카운터뿐만 아니라 4 월 11 일, 국제적 으로이 5 월)
메이크업 보안 벨트를 버클뿐만 아니라 궁전 장벽을 깰 수 있기 때문에 뺨을 버클하십시오! 다른 쪽에서, MAC의 액체 분말이 붉어지는 폐기물뿐만 아니라 제 2 피부와 같은 뺨을 따르십시오.

MAC의 새로운 16 피스의 추가 차원의 브러쉬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액체 분말 눈 그림자, 붉은 색소리뿐만 아니라 스킨 니시뿐만 아니라 4 월 11 일 카운터에서 NASA LUNAR LANDER처럼 터치합니다 (이미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그것의 목적지? 빛나는 피부의 이국적인 땅, 눈뿐만 아니라 뺨뿐만 아니라 6 시간 동안 지속되는 색상.

광고

추가 차원 블러시 (0.22 온스 팬의 경우 $ 25)는 다양한 Satin에서 높은 빛나는 금속으로 다양한 음영으로 제공됩니다.

나는 지난 주말에 그들 중 두 가지를 조종사로 시험했고, 사적인 상호 차원 여행이 실제로가되는 경우, 나의 우주복은 타오르는 오트뿐만 아니라 불타는 세련된 특별한 주머니를 갖기를 원합니다.

둘 다 내 피부에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보이는 것입니다 (나는 그렇게 믿습니다)뿐만 아니라 정말로 8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여기 더 나은 모습이 있습니다 …

맥이 오염 된 오트에서 추가 차원 홍당무의 Mac, Filthy Peach ($ 25)
타오르는 오트 : 나의 30 무언가 뺨이 맛있는 색깔의 핀치와 벨벳 마무리가있는 복숭아 홍당무보다 훨씬 더 훨씬 더 많은 것을 스릴 수 있습니다. 섬세한 안료는 내가 서둘러있을 때 끔찍한 일을 할 수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광대 줄무늬가 없습니다 (Whoop!). 또한 래디언스 표면은 나의 공극이 Defcon 3에있는 진리를 지적하지 않고 몇 년을 지우는 것뿐만 아니라 나의 거래를 밝게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더 나은듯한 오염은 모든 연령대의 종합에 뜨거워 보이는듯한 오트가 더욱 밝혀 지거나 깎아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단지 옳습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A.

추가 차원 홍당무의 Mac, Flaming Chic, 밝은 푸른 핑크 ($ 25)
Flaming Chic : 그래서 냄비에 무섭게! – 그러나 그게 당신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 밝은 홍조 핑크는 놀라 울 정도로 착용 할 수 있습니다. 타오르는 오트처럼, 그것은 훨씬 더 티셔츠뿐만 아니라 바디 – 콘이 드레스뿐만 아니라 하이힐뿐만 아니라 반투명 한 색상이있는 뺨을 먼지가 있지만, 뜨겁습니다. 팔).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뿐만 아니라 길고 풍부한 속눈썹과 립 얼룩을위한 이상적인 페어링.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A.

타오르는 오트 (왼쪽)뿐만 아니라 타오르는 세련된 (오른쪽)
그건 내 뺨에 세련된 홍당무를 불타는 맥이야

맥 타오르는 오트 블러시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기타, 완전히 무관 한 뉴스에서, 나는 걷는 사해가 끝났다. 그러나 적어도 우리는 다시 미친 녀석을 가지고있다.

어제 밤을 보았 니? Don뿐만 아니라 로얄 하와이 호텔 로의 메간의 여행뿐만 아니라 엘 허브의 부모님이 본토로 옮겨 졌기 때문에 우리는 더 이상 섬들에게 그것을 만들지 않습니다.

광고

당신은 에피소드를 믿었습니까? 돈이 평소처럼 썩은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