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Air Patrol BB Cream Eyelid Primer

기술 … 매혹적인, 정말로. 본질적으로 금속 기계의 중요한 덩어리가있는 것에서 하늘을 가로 질러 간단한 필사자가 활성화 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우리는 우리에게 동시에 뚜껑에 섬세한 피부를 보호하고 동시에 뚜껑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중지 : SkyNet.

광고

나는 그 상자가 새로운 혜택 에어 패트롤 BB 크림 눈꺼풀 프라이머가 “환경 스트레스를 방어 방어”라는 것을 돕는 것이 재미있는 일이라고 믿습니다.

하하, 농담 해. 거의…

혜택의 새로운 Yellowy Beige 하이브리드 BB 크림 / 아이 섀도우 프라이머는 클릭 펜으로 제공 될뿐만 아니라 넓은 스펙트럼 SPF 20뿐만 아니라 넓은 스펙트럼 SPF 버터를 포함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어떤 경우에도 어떤 경우에도 뚜껑을 부드럽게하는 것과 같은 뚜껑이 있으며,뿐만 아니라 저녁 밖에서도 뚜껑을 덮을 수있는 뚜껑을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조금씩 흡입 할 수 있습니다.

Nars Pro-Prime 인 Nars Pro-Prime의 모든 Jammy Jams의 잼만큼 어떻게 쌓여 있습니까? 발견합시다 …

Air Patrol은 인터넷뿐만 아니라 이익 카운터에서 제공됩니다 (2015 년 9 월 1 일 현재).

언급 된 제품

혜택 Air Patrol BB 크림 눈꺼풀 프라이머 ($ 29)

NARS PRO-PRIME Smodge Proof Eyeshadow Base ($ 25)

광고

언제나 시청할 것처럼 감사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