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cã’me에 따르면, 최면 별은 Betty Boop의 매력적인 속눈썹

에 비밀을 보유하고 있으며, 나는 샤넬 정장을 착용하는 세련된 80 무언가 – 유년 여성 중 하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자신과 협약을 맺었습니다. …에

그것은 나의 최대한의 목표입니다 – 트위드가 퀼트 샤넬 가방을 섞어서 퀼트 샤넬 가방을 쥐고있는 작은 노인 아가씨가 될 것입니다.

광고

나는 진지해! -하지만 괴롭히는듯한 목표는 미니 스커트 절반뿐만 아니라 Betty Boop을 그리워 할 수있게 해줄 수 있습니다. 내 말은, 그녀는 83 년이 젊다!

재미있는 사실 : Betty는 1930 년 만화, 현기증 요리에서 첫 모습을 만들었습니다. 침묵의 영화 – 시대 여배우 Clara Bow와 Singer Helen Kane은 일반적으로 베티의 영감으로 간주되지만, 캐릭터는 원래의 인위적 프랑스 푸들로 만들어졌습니다.

와우, 오른쪽? 왜냐하면 베티가 꽉 잡아 당길 수 있습니다! 그 다리를보고 그 검은 얼룩덜룩 한 드레스! 많은 옥토네이즈 자리가 많은 것을 끌어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Lancã’me 디스플레이를 며칠 전에 Nordstrom에 대한 나의 여행에 새로운 스타 컬렉션을 위해 일어 났으며, 베티의 사진은 내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것은 절대적으로 메이크업을 체크 아웃하기 위해 얻었습니다 (마케팅 팀 : 임무는 성취했습니다!). 나는 빨간 립스틱, 3 개의 반짝 반짝 빛나는 아이 섀도우, 액체 라이너, 래시 컬러 및 제트 블랙 마스카라 ( “베티의 매력적인 속눈썹에 대한 비밀”) – 7 피스 릴리스의 모든 것.

안료 수준으로 판단하면서, 이것은 극적인 눈과 입술을 사랑하는 소녀들을 위해서입니다.

나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 이이 색을 잘 풀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상당히 보편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창백한 공주는 아마도 그들을 극단적으로 흔들릴 수 있습니다.

나는 붉은 립스틱, Shimmery Eyeshadows와 Big, Bold Mascara의 대조에 대한 아이디어를 사랑합니다.

광고

멍청이!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