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에어 인 수련 태양과 아이리스 메도우 오 드 Parfum : “BFF 휴일 선물 아이디어”

아래이 두 향이 나는이 모든 냄새가 불가능한듯한 핑크색을 가져야하지 않기 때문에이 두 가지 향기를 aerin에 의해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반짝이는 병 안쪽에 떠 다니는 반짝이는 내 작은 조랑말과 무지개 스티커를 포함하는 3 피스 세트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아이리스 초원과 수련 태양은 2007 년 주유소에서 맨발로 운전하는 동안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그녀의 무릎을 뿌리는 것처럼 뭔가 냄새를 맡지 않을 것입니다. (여전히 사랑한다. )

광고

기본적으로, 당신이 함께 sh * t를 완전히 가지고있는 누군가처럼 냄새가 나는 냄새를 원한다면, 항상 고양이 쓰레기를 착용 할 것입니다. …에 둘 다 “Best Pal Blayer Gift Forter”를 모두 썼습니다.

광고

수련 태양은 수련 (음 … 그래), 시칠리아 베르가못, 재스민과 사향의 메모가 있으며, 홍채 초원은 만다린, 블랙 커런트, 홍채, 재스민, 삼나무의 노트가 있습니다. 둘 다 이슬과 숲이며, 50ml의 경우 $ 110입니다. 오드 파프의 병. 그들에게 aerin 카운터가 지나가는 요즘 냄새를 맡으십시오. 온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신 에어 인의 메이크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그들이 미묘한 예쁜 브랜드를위한 좋은 브랜드를 생각합니다 … 비싸지 만.

가을, 장미 립밤 ($ 30), 에어 인 쥬얼리 팔레트 ($ 70), Vital Black ($ 28)의 놀라운 젤 아이 라이너 ($ 28)와 평일 ($ 30)의 LipGloss Gloss는 모두 Aerin 카운터 및 온라인에서 현재 사용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