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결정, 결정 … Malibu 또는 햄릿의 여름? Jouer의 깎아 지른 땀과 반짝 반짝 빛나는 립글리 부와 햄프 턴

에서만 몇 주말이 끝날 때까지, 그리고 그 덕분에 여름의 비공식적 인 말로 남았습니다.

Nooooooo !!!

광고

오, 잔인한, 시원한 가을, 어떻게 여름에 여름에 닿지 않는가?!

뒤! 뒤로, 나는 말한다! 너와 함께!

오, 사용은 무엇입니까? 가을이오고있다; 멈추지 않습니다. 차가운 것을 다시 생각하는 것은 나에게 오한을주고, 좋은 방법으로 아닙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은 그 앱입니다 … iPhone 개발자가되면 여름 일시 중지 버튼이있는 앱을 발명해서 계절의 지난 주를 확장하고이 두 육즙이 많은 여름 립글로스와 같은 제품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여름 여름 동안.

핫 핑크 말리부와 샤미 메이저의 보습 립글로스는 황금 산호 햄프 턴 ($ 20)은 jouer 카운터와 이번 시즌 초기에 jouer 화장품 웹 사이트를 초기에 강탈하여 회사의 영구 컬렉션의 순위에 합류합니다.

무가치한 미숙 한 광택은 내 입술에 얇고 끈적 거리는 소리를냅니다. 그들은 약 2-3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말리부 (왼쪽)와 햄프 튼 (오른쪽)의 립글로스

햄프 톤 (왼쪽)과 Malibu (오른쪽)의 견본

말리부의 립글로스

햄튼을 입은 립글로스

나는 그들이 어떻게 죽을지도 모서리에 너무 얇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그걸로 괜찮습니다. 나는 육즙이 많은 반짝이는 입술을 힌트로 사랑합니다. 그것은 바닷가를 따라 여유롭게 걷는 것처럼 캐주얼하고 취소하고 립 모양의 립 모양입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그게 잘 보일거야. 우리는 주말에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약간의 춤을 추할 것이지만 나는 너무 지쳤다. 수면 부족은 나중에 그렇게 할 것입니다.

오늘 밤 파티에가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있었습니다. Shindig를 위해 도시에서 만나기 위해 이메일을 보내지 만 11 시까 지 시작하지 않습니다.

광고

20 대, 나는 하트 비트에서 그렇다고 말했을 것이지만, 이제는 “11 나는 나의 취침 시간이다.” ㅋㅋㅋ!

우리는 볼 것입니다 … 아마도 검은 고양이 눈 라이너가 나를 발사 할 것입니다.

오늘 밤 뭐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