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 찌기 : 2017 년 4 월

오늘의 게시물을 걷어차려는 주택 단품의 부부. 첫째 : 네 번째가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둘째로 : 나는 스팸 지옥에 다시 한번 인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어제 다양한 블로그에서 어제의 한 무리를 남겼고 모두가 사라졌습니다. 그 일이 일어날 때 그렇게 낙담하는 것입니다. 스팸 상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까? 스팸이있는 위치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감사 해요!

4 월 쓰레기 숨기기에 이후에! 이번 달 [밖으로 밝혀졌습니다] 괜찮아요.

그것은 실제로 스킨 케어, 신체, 머리카락 및 메이크업 물건의 관점에서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피부 관리

자음 스킨 케어 DHE 마스크 – 75ml에 45 달러
이것은 아주 좋은 점토 마스크입니다 – 나는 그것이 내 뺨에 피부를 자극하는 유칼립투스 오일로 이루어져있는 것을 고려한 T-Zone에서만이를 사용하는 것만을 배웠습니다. 나는 이것이 이것이 내 피부에서 벗어나는 것을 돕는 데 도움이되며, 이것을 사용한 후에 피부가 더 명확 해 보입니다. 나는 대부분 오일러 피부 유형에 대해 이것을 권장합니다. 튜브는 주간 사용으로 최소한 4 개월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멈추는 가치 : 8/10 환매 : 예

Avene Eluage Eye Contour Care – 15ml의 $ 48
나는 밤에 눈 혈청으로 이것을 사용했다. 나는 밤 아이 크림을 적용하기 전에 작은 양을 펌핑하고 눈 영역 아래에서 얇은 층을 적용합니다 (시세이도 Benchiance Wreckleres24 집중 눈 윤곽 크림). 그것은 망막 (일명 Retinaldehyde)의 작은 양의 레티노이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는 가벼운짜리 및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나는이 눈 부위가 쏟아졌습니다 (그것은 또한 히알루 론산으로 이루어져 있음)을 지키는 데 상당히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자체적으로 충분히 수분을 공급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여 내 눈 크림으로 혼자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멈추는 가치 : 7/10 환매 : 어쩌면

Oslee 실크 활성화 및 화살표 마스크
이것은 플라스틱 백킹과 함께 제공 되었기 때문에 멋진 시트 마스크입니다. 필요하지 않지만 실수로 찢어지는 위험이 적은 시트 마스크를 펼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마스크 자체는 실제로 전에 본 적이없는 창백한 오렌지색입니다. 그것은 내 얼굴이 아주 잘 어울리고 입에 컷 아웃 대신에 슬릿이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마스킹하는 동안 나를 먹거나 이야기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이것으로 많은 결과를 볼 수 없었습니다. 퍼밍 효과가 없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수분을 느꼈습니다.
멈추는 가치 : 6/10 환매 : 아니오

Mediheal Platinum V-Life Essential Mask – $ 1.30 (10 마스크의 경우 $ 12.99)
작년에 수상자에서 10 명의 상자를 얻을 때이 마스크에 도박을했습니다. 마스크가 정말로 좋습니다! 이 상자는 실크 셀룰로오스로서의 재료를 설명하고 얇지는 않지만 내가 좋아하는 에뛰드 하우스와 꽤 유사합니다. 이 마스크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은 내 얼굴의 모든 기능에 완벽하게 맞는 것입니다. XD 결과에 따라, 나는 이것이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가 마녀 개암질 중 하나 인 것으로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미래의 빈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9 개, 구체적으로!)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진짜 자연 Acai 베리 시트 마스크 – $ 3.
이것들은 얼굴 가게의 기본 시트 마스크이며,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것을 고려한 가면이었고 (그리고 그들은 종종 일종의 제안에 종종 있습니다. 무료 5 가지 무료 타입 5 점). 그들은 내 얼굴에 맞고 물질이 중간 두께입니다. 혈청의 양은 적절합니다 -이 마스크가있는 도로의 중간입니다. 내가 그들에게서 얻는 주된 이점은 수화이며, 나는 그들이 일시적으로 내 피부를 멋지게 쏟아 붓는 것을 발견합니다. 계절 알레르기가 내 피부와 함께 havoc을 파멸 시켰으므로 훌륭한 진정을 겪었습니다.
멈추는 가치 : 8/10 환매 : 어쩌면

Reversa Cleansing Micellar 옵션 – 300ml의 경우 $ 23.
이것은 나를위한 환매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내가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2015 년 최고의 발견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깨끗한 물을 청소하지 않습니다. 매우 효과적이며 피부가 부드럽고 깨끗한 느낌을 남깁니다. 펌프 스타일 병은 매우 편리합니다 – 이브 로아 미모리 바다를 위해 이것을 재사용 할게요. Reversa는 BioDerma의 약간의 비트를 상기시켜주는 캐나다 스킨 케어 브랜드입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DHC 딥 클렌징 오일 – 200ml에 $ 35.
나는이 물건을 사랑해! 여기서 나의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 병은 매일 사용하여 3 개월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나는이 병을 다시 채우도록 할 것입니다 – 나는 DHC가 Softymo가하는 방법처럼 보충 가방을 판매하였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반란군 정제 자본 악보 두개골 립밤 (unscented) – $ 8
이것은 코코넛과 달콤한 아몬드 오일과 같은 좋은 구성 요소가있는 토론토에서 만든 훌륭한 수분 공급 립밤입니다. 나는 열정 과일 버전을 더 좋아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다시 구입할 것입니다.
멈추는 가치 : 8/10 환매 : 아니오

Mary Kay 항소 보충 오일 흡수 조직 – 75 장 용 $ 850
이것은 나의 훨씬 사랑하는 물방울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내 피부에서 과도한 기름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지만 끝내지 마십시오….에 그들은 또한 가장 큰 블로 팅 시트이며 10 x 7.6cm에서 측정합니다. 나는 무서운 종이 쓰레기를 꾸준히 무너 뜨 렸지만 일본에있을 때 전체 무리를 끌었으므로 결코 끝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Etude House Dr. Lash ampule 및 혈청 세트 – $ 20
나는이 세트에 별도의 리뷰 게시물을 작성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치료를 시작했을 때의 속눈썹 길이 (7mm, 포함 된 통치자를 사용하여)를 측정했지만, 내가 그들을 사용했을 때 어떤 차이도 보지 못했기 때문에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또한 그것이 일관되게 사용하지 않아도 거대한 개선을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내가이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는 내가 끝내면 자주 눈을 찌르는 것입니다. 나는 단지 눈 근처에 적용되는 제품이 왜 뚜렷하게 눈에 띄는 것으로 표시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또한 지팡이를 돌보지 못했고, 그것은 지저분 해졌고 혈청을 래시 라인에 정확하게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멈추는 가치 : 4/10 환매 : 아니오

Quo Konjac Sponge – $ 8.
그것이 판매되고 있고 그것을 좋아하는 것을 끝내기 때문에 이것을 샀다. 얼굴 가게로 spongey가 아니라 훌륭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요즘 내가 보는 많은 스폰지처럼 중국보다는 한국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멈추는 가치 : 8/10 환매 : 예

바디 케어

티키 망고 마이 타이에서 욕실 & 바디 작품 거품 샤워 젤
샤워 젤처럼 면도 젤과 거품을 깎아 내리는 것처럼이 거품은 매우 수분화되고 믿을 수 없게됩니다. 이것은 최근에 즐겨 찾기 목록에있었습니다. 슬프게도, 이것은 한정판이었습니다. 그것은 약 한 달 동안 지속되었다. 그리고, 정리하는 동안, 나는 내 옷장에서 이것을 다른 수할 수있는 또 다른 깡통을 발견했습니다 – Huzzah!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Jergens BB 핸드 크림 – 90ml의 $ 7.
흥미로운 개념하지만 그것은 내 피부에 알렸다 (지우개 부스러기처럼 작은 비트에서 문지른). 나는 그것이 SPF로 이루어져 있고 그리스없이 피부에 좋은 장벽을 공급했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SPF로 구성된 훨씬 더 많은 핸드 크림을 찾고 싶습니다.
멈추는 가치 : 5/10 환매 : 아니오

L ‘Occitane Shea Butter Extra Userlle Soap 우유 – $ 8.50 100g (표시되지 않음)
이것은 L ‘occitane에서 나의 훨씬 사랑하는 바 비누입니다. 냄새가 너무 위로하며 비누는 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듭니다. 그것은 소비하지만 내 죄책감을 기쁘게합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상인 조의 코코넛 바디 버터 – $ 4.99USD 227g
이것은 즐겨 찾기 목록에도있었습니다. 그것은 코코넛 아이스크림처럼 냄새가 나고 피부를 놀라 울 정도로 잘 수분합니다. 환상적인 가격에 그런 보석입니다. 나는 아직도 거래가 조의가 캐나다에 없다는 것을 압박하고있다. C’mon은 이미.
멈추는 가치 : 10/10 환매 : 예

저는 단지 저를 위해 일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제거하는 3 개의 탈취제가 있습니다.

Connant Dealkalizing Deodorant – $ 14 75g
여기에 대한 나의 리뷰를 읽으십시오. 나는 그것을 다시 사용해 보았고, 나는 단지 질감 (부서지기)을 좋아하지 않으며 냄새를 멈추지 않았다.
멈추는 가치 : 5/10 환매 : 아니오

SAJE 평화로운 전사 탈취제 – 100ml의 경우 $ 12.95.
나는 또한 equieppirant에서 탈취제로 전환하기위한 내 탐구에서 이것을 조사했다. 나는 이것의 향기를 좋아하지 않으며, 고체만큼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사용하지도 않는다 (그것은 누설).
멈추는 가치 : 6/10 환매 : 아니오

슈미트의 자연 탈취제 일랑 일림 & 금메달 – 92g의 $ 14.99
이것은 브레이드 태도의 조디가 추천했지만 나에게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단단한 것은 매우 확고하고 거친이므로 실제로 이것을 내 겨드랑이에 적용하는 것이 고통 스럽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내가 생각한 것만 큼 냄새를 싫어했고, 나는 그것이 나를 위해 보이를 중화시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개별 개인 관리와 항소 항목이 어떻게되는지 보여주기 위해 간다!
멈추는 가치 : 4/10 환매 : 아니오

헤어 케어

그린 애플의 헤드 & 캐리 샴푸 – 400ml의 $ 8
이것은 내 사랑이 오래 걸렸습니다. 나는 Dandruff per se를 얻지 못하지만, 특히 겨울철에는 겨울철 두피를 경험합니다. 이것은 정말로 그것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플러스, 그것은 그것을 벗기지 않고 머리카락을 청소하고 내 머리를 매우 탄력합니다. 녹색 사과 냄새는 정말 신선하며 다양한 유형의 H & S 판매를 많이 사랑합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Kiehl의 마법의 엘릭서 헤어 구조 조정 농축액 – 120ml의 경우 $ 28
나는이 찬장에서 몇 년 동안이 렌더링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겨울철의 겨울철 구조 게시물에서 이것을 보여 주었고 나는 그것을별로 돌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훌륭하게 찾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기름기가 많으며 일반 올리브 오일 (로즈마리, 아보카도 및 잇꽃 오일로 구성됩니다)보다는 매우 기름기가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이 무엇인지에 비싸다. 이것은 완전히 끝나지 않았지만 오일은 썩은 냄새가났습니다.
숨겨진 가치 : 3/10 환매 : 아니오

L ‘Oreal Tecni Art Spiral Splendor Curl 2 크림 – 150ml의 경우 $ 25
나는 이것을 6.99에 대해 이렇게 풀렸다. 나는 이것을 위해 전체 가격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크림은 괜찮습니다. 그것은 일부 정의와 곱슬 곱슬지만 e는 아닙니다.덩어리 홀드. 적어도 그것은 내 머리카락을 무게가 아닙니다. 나는 가격 때문에 이것의 2 개의 다른 튜브를 집어 들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환매하기 위해 그것을 찾지 않을 것이다.
멈추는 가치 : 6/10 환매 : 아니오

L ‘Oreal Volume Collagen Body 루트 리프팅 스프레이 향상 – 200ml의 경우 $ 8
나는 그것을 모두 사용했지만이 일을 돌보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직히 이것이 매우 희석 된 헤어 스프레이를 내 머리카락에 살포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L ‘Oreal은 얼마나 기절하는지 깨달았습니다. 나는 이제 다른 루트 리프트 제품의 시장에 있습니다. 나는 LACOUPE를 사용하여 독점적으로 사용했지만 상점에서 판매를 중단했다는 것을 고려해 왔습니다. 어떤 recs?
멈추는 가치 : 4/10 환매 : 아니오

화장품

꼬마 요정. 8g의 고화질 파우더
나는이 항아리를 시대에 사용하지만, 나는 “베이킹”을 시작했다는 것을 고려해 왔지만, 나는 훨씬 더 많은 제품 (그 중 80 %가 단순히 먼지가 닿지 않고 바닥에 땅에 착륙하고 땅에 착륙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을 제자리에 자물쇠로 잠그고, 눈 영역에서 특히 건조 할 수있는 매우 무광택 마무리를 제공한다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블러스 라인과 모공이 흐르는 무광택 마무리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훌륭한 분말입니다.
멈추는 가치 : 7/10 환매 : 아니오

Estee Lauder 가벼운 매체의 이상적인 브러시온 조명기 – 2.2ml 용 $ 35
나는 카운터에서 쉽게 화장 한 후에 듀스 밑에서 이것을 얻었습니다. 구매할 때 알고있는 독립적 인 은폐 된 제품이 아닙니다. 이것에 대한 내 주요 문제는 그것이 매우 조명이 아니며 그늘이 너무 어둡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것을 상단에서 섞을 때 내 컨실러를 방해하는 나쁜 일상이 있습니다. 이 항목은 중단되었으며 그 것에 대해 슬프지 않습니다.
멈추는 가치 : 5/10 환매 : 아니오

Marc Jacobs Highliner 젤 아이 크레용 아이 라이너 (코코아) # 48 – $ 31 0.5g
이것은 끝내는 것과 매우 가깝지만 계속 그것을 계속 사용하기 위해 너무 많이 말린 것입니다. 또한, 리드가 수축되거나 쉽게 꺼내므로 쉽게 떨어집니다. 그러나 라이너로서 이것은 에이스입니다. 내 래시 라인에서 가장 긴 착용 라이너 중 하나입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리한 내장 된 더 쇼퍼가 있습니다. 나는 이제 비 – 샤믹 한 색상을 발표했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올해 말에 어두운 갈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환매 : 예

L ‘Oreal Bare Naturale 마스카라
이 중단 된 보석의 마지막 튜브이기 때문에 침묵의 순간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내 HG 마스카라였습니다. 이 특히 튜브는 내가 가진 다른 것보다 더 빨리 두껍게 보였습니다. 아마도 4 세이기 때문에 아마도! (봉인 된 비록) 나는 그것이 너무 끈적 거림이기 전에 정확히 이것을 정확하게 사용했습니다. 이 마스카라에 대한 나의 레이브 리뷰를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10/10 환매 :

Covergirl Lashblast Volume Mascara – 13.1ml의 $ 10.
그리고 나는 이것이 내 현재의 훨씬 좋아하는 마스카라임을 고려하여 이것을 얼마나 적시에 사용했는지, 그것은 l ‘oreal 하나만 길어지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인상적인 볼륨을 공급하는 것입니다. 내가이 마스카라에 대해 특히 사랑하는 것은 알레르기에서 물이 많은 눈으로도 얼룩이 지거나 달리지 않는 방법입니다. 나는이 튜브를 3 개월 동안 사용했으며, 마침내 계속 사용하기에는 너무 덩어리가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10/10 환매 : 예

뷰티 블렌더 스펀지 – $ 28
이 스폰지의 가격을 입력하면 나를 삐걱 거리다! 그게 말하면, 나는 이것이 기초를 완벽하게 혼합하기위한 탁월한 스폰지라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그리고이 스폰지는 3 년 동안 정기적으로 사용하며 (일주일에 약 2 회) – 나의 스폰지를 회전 시켰습니다. 이제는 마침내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은퇴 할 시간이며 가격표로 인해 환매 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풍부한 경제적 대안이있을 때 이것의 가격이 너무 높아지는 이유는 절대적으로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Quo Sponge처럼 (항소 블렌더 타입 스폰지의 비교를 참조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