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바닥 그라인더는 무엇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여기서 발견하십시오!

시장에서 제공되는 콘크리트 바닥 그라인더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각각의 특정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이 블로그 게시는 콘크리트 플로어 그라인더의 다른 사용을 돕는 데는 다른 유형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콘크리트 바닥 그라인더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정확히 제공합니다. 그래서, 콘크리트 바닥 그라인더가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경우 체크 아웃하십시오.

거친 콘크리트 표면을 연마합니다

콘크리트 바닥 그라인더의 주요 이용 중 하나는 거칠거나 불평등 한 콘크리트 표면을 부드럽게하는 것입니다. 이 기계는 콘크리트 표면을 분쇄하여 부드러운 마무리를 생산하는 회전 디스크를 사용합니다. 이렇게하면 마무리 또는 밀봉을위한 표면을 준비하거나 트립 위험을 일으킬 수있는 범프 또는 융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 연삭에 관해서는 작업을 위해 올바른 유형의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일부 콘크리트 플로어 그라인더는 가벼운 연삭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다른 것들은보다 견고한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아스팔트 표면을 연마합니다

아스팔트 표면을 없애기 위해 요구 사항을 요구하면 콘크리트 바닥 그라인더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는 콘크리트의 유형이지만, 더 열심히뿐만 아니라 더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이것은 당신이 요구를 요구하는 더 강한 기계를 요구할 것입니다. 기계가 처리 할 수 ​​있다면 아스팔트를 위해 설계된 콘크리트 바닥 그라인더 만 사용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계 또는 아스팔트 표면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금속 표면에서 녹 또는 부식을 제거합니다

콘크리트 플로어 그라인더는 금속 표면에서 녹 또는 부식을 제거하는 데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지만 바닥 그라인더가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디스크 그라인더는 큰 양의 녹이나 부식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 무겁고 작동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각도 그라인더는 디스크 그라인더보다 더 작뿐만 아니라 더 작은뿐만 아니라 더 작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 표면에서 페인트 또는 실란트를 제거하십시오

콘크리트 바닥 분쇄기의 또 다른 전형적인 이용은 콘크리트 표면에서 페인트 또는 밀봉 제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페인트 나 밀봉 제의 오래된 코트를 없애려면뿐만 아니라 콘크리트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노출시키고 바닥 그라인더가 직업을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이 목적으로 제공되는 다른 유형의 그라인더가 활용 될 수 있으므로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최고의 요소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한 종류의 분쇄기가 페인트를 제거하는 데 훨씬 더 좋을 수 있지만 실란트를 제거하는 데 훨씬 더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전자의 관점에서 페인트를 제거하도록 설계된 분쇄기는 실란트를 제거하도록 설계된 것보다 다른 유형의 디스크가있을 것입니다. 디스크는 더 많은 연마제 일 수 있거나 페인트 상에 잡아서 더 효과적으로 제거하도록 설계 될 수 있습니다. 똑같은 것은 콘크리트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밀봉 제를 부러 뜨리도록 설계 될 수있는 후자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다.

콘크리트 표면에서 에폭시 또는 접착제를 제거하십시오

콘크리트 바닥 분쇄기의 또 다른 전형적인 적용은 콘크리트 표면에서 에폭시 또는 접착제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접착제뿐만 아니라 에폭시는 제거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바닥 그라인더는 작업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다른 유형의 그라인더는 앞서 언급 한 디스크 그라인더 또는 각도 그라인더와 같은이 기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그라인더는 한 번에 큰 양의 에폭시 또는 접착제를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각도 그라인더를보다 자세한 작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각도 그라인더가 더 엄격한 공간에 들어가기 위해 활용할 수있는 더 작은 디스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입니다.

연마 콘크리트 바닥

페인트 또는 에폭시 제거뿐만 아니라 연삭 외에도 콘크리트 바닥을 연마하는 데 마찬가지로 콘크리트 바닥 그라인더가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이아몬드와 같은 연마재를 포함하는 회전 디스크를 사용하여 콘크리트 표면을 닦아서 수행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콘크리트 바닥에 고광택 표면을 제공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빛나는 새로운 페니처럼 보이게합니다. 콘크리트 바닥을 연마하면 밀봉 제를 활용하거나이를 보호하기 위해 마무리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또는 씰링을위한 표면 준비

콘크리트 플로어 그라인더에 대한 또 다른 전형적인 이용은 마무리 또는 밀봉을위한 표면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마무리 또는 밀봉 제가 제대로 부착 할 수있게하는 매끄러운, 심지어 표면을 생성하기 위해 콘크리트 표면을 연마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마무리 또는 실란트 작업이 수년 동안 지속되도록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다른 유형의 그라인더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더 큰 디스크가있는 분쇄기는 빅 Sur를 연삭하기에 훨씬 더 좋을 수 있습니다.더 작은 디스크가있는 분쇄기는 더 자세한 작업을 위해 훨씬 나을 수 있습니다. 필요에 가장 적합한 분쇄기를 선택하십시오.

콘크리트 바닥 청소

콘크리트 바닥이 최선을 다하고 싶을 때, 당신은 그들을 휩쓸고 쓸어 넘기는 것 이상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콘크리트 바닥 분쇄기는 얼룩뿐만 아니라 먼지, 잔해물 및 얼룩을 제거하여 콘크리트 바닥을 청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콘크리트 표면을 연마하기 위해 연마 재료를 포함하는 회전 디스크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이것은 콘크리트 바닥이 새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다양한 유형의 분쇄기를 활용할 수 있으므로 필요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콘크리트를 갈아서 새로운 표면을 생산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콘크리트의 최상층을 완전히 제거하고 새로운 층으로 대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원래 콘크리트 표면이 손상되었거나 더 이상 좋은 상태가 아닌 경우 자주 수행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콘크리트 바닥 분쇄기를 사용하여 콘크리트 표면을 분쇄해야합니다. 이것은 새롭고 부드러운 표면을 생성하여 새로운 콘크리트 층을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콘크리트 바닥 분쇄기를 사용 할 수있는 많은 것들 중 일부일뿐입니다. 따라서 거친 표면을 부드럽게하거나 페인트 나 실란트를 제거하거나 콘크리트 바닥을 닦을 수있는 기계를 요구하는 경우 콘크리트 바닥 분쇄기가 완벽한 도구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