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 된 아마웨어 (볶음 쌀 붙여 넣기) 및 기타 로컬 간식

은 혹시 섞여 있습니까? 하와이에서 그들은 또한 Kakimochi 또는 Mochi Crunch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인기있는 로컬 간식입니다. 모든 식료품 점이나 모든 섬에있는 오랜 마약은 아레어 (보통 노리 / 해초 조각이 있는지, 또는 노리에 싸여 있음)를 포함하여 지역 간식에 전념 한 전체 통로가 있습니다. – 말린 오징어, 빨간 코코넛 공 (얌!)의 작은 가방, Shoyu Peanuts (볶음 쌀 붙여 넣기와 간장 소스 유약으로 덮여있는 볶은 땅콩), 붉은 생강 (소금에 절인 생강), 리 히딩 Mui ( 짠 건조 자두), 레몬 껍질 (실제로 놀라 울 정도로 껍질을 벗긴 소금에 절인 된 말린 레몬 껍질),났습니다 Ika (Cuttlefish로 알려진 말린 오징어), 목록은 계속됩니다 …

엘 허브는 하와이에서 자랐으므로 그는 그것을 모두 사랑합니다. 섬이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이 집에있는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요리에 많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위에서 지적한 간식 중 일부는 일본의 뿌리, 다른 사람들, 다른 사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 글쎄, 나는 알지 못한다.

광고

혼합 된 아마는 순수한 위기보다 크 런센처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바삭 바삭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위험하게 중독성이 있고 팝콘이나 감자 칩처럼 먹을 수는 없습니다. 안 돼요. 그것은 불가능. 하나의 앉아있는 전체 가방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광고

그들은 감자 칩보다 칼로리가 낮지 만 많은 것은 아닙니다. 상단 사진의 8 온스 봉지 중 하나는 약 900 칼로리, 순수한 탄수화물, 지방 지방이 있습니다 (주로 쌀과 간장 단지).

섬을 체크 아웃 한 적이 있다면 가방을 잡아서 시도해보십시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카우아이에서 커피를 자랍니다. 나는 아직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 코나 커피로서 맛있는 지 알아낼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것들은 너무 맛있는 맛이 있습니다! 나는 앉아있는 전체 가방을 마쳤습니다 …
하와이안 태양 Lilikoi 젤리, 하와이 쿠쿠이 브랜드 구아바 딸기 잼 백그라운드에서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오아! 나는 하와이에서 구아바와 다른 과일 맛을 낸 젤리를 몇 마리의 작은 항아리를 가져 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땅콩 버터와 젤리 샌드위치를 ​​다음 단계로 소비합니다.

탭은 생강 망고 씹기를 열고 싶어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