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절한 메이크업 영웅 : Clinique chubby Stack Shadow Tints

Clinique Chubby Studs Shadow Tints ($ 17)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에있는 장기 실행되지 않은 영웅 시리즈는 우리의 모든 시간이 좋아하는 영구 컬렉션 제품 중 일부를 특징으로합니다.

내 고양이 … 그는 뚱뚱한 고양이의 일종이야, 그는 우리가 그를 “허스키”또는 “빅 – 뼈”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사장이기 때문에 내가해야 할 일을해야하지만, 나는 그 이상이 될 것이기 때문에, “큰 뼈 붙은 스틱 그림자 색조”의 눈을 위해 Clinique Chubby Studs Shadow Tints를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이 일들을 괴롭히는 괴물! 그들은 잠시 동안 클리닉 영구 줄의 일원이었고, 나는 작은 군대를 괴롭히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 그들을 사용한다.

광고

사실, 이들은 색조가 있으며, 맥 프로롱과 바비 브라운과 로라 머스 리버 스틱처럼 맥을 밖으로 막대기 밖에 흔들리게됩니다. 그들은 좋은 양의 색깔을 입금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섞을 때 빠르게 깎아 지른다.

나는 어떤 사람들이 그렇게 될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단지 약간의 뭔가를 원한다면 10 분 메이크업 (또는 젠체하는 것)이지만, 당신은 안녕하세요 바깥 v에서의 년이 혼합 된 수년간 이들이 훌륭합니다. 그들은 쉽고 다채로운 눈의 눈에 띄는 것입니다.

라인에는 풍부한 베이지 색, 충분한 호박색, 많은 냄새가 많은 냄비 (화려하고 아름다운 타이프)와 따뜻한 갈색 풀러 퍼지처럼 모든 시간을 착용하는 라인에 중립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Shimmery Grey이기 때문에 곡물 석탄을 중성자와 함께 던질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가하는 것처럼 Bbns (Browns, Beige, Nudes)를 좋아한다면, 이들은 일상적인 색상이 뛰어납니다.

01 년부터 베이지, 04 앰플 호박, 03 로트 O ‘라떼, 03 풀러 퍼지 및 08 곡면 코라
환상적인 다른 색상도 있습니다. 그린들 중에 나는 거대한 이끼와 무려 버릴 것입니다. 블루스에서는 자정이 큰 푸른 색과 엄청난 자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 – purples와 핑크색? 당신은 시도해보아야합니다.

모든 음영은 착색되지만 영원히 섞이는 것은 너무 착색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우아하고 세련되고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글쎄 … 녹색이나 파란색 아이 섀도우만큼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상단에서 : 05 Willow, 06 마이티 이끼, 10 개의 큰 파란색, 12 개의 거대한 자정, 09 고급스러운 라일락, 11 개의 포트리클리 및 07 핑크 & 예쁜

나는 마지막으로 5 분 이내에 그린 아이 섀도우를 보았을 때 마지막으로 마지막으로 한번 였을 때 나는 언제입니까? 그러나 당신은 이것들과 함께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살 때 빅 플러스입니다. #timecrunchedlife.

내 뚜껑에 거대한 이끼
통통한 스틱 눈 색조를 착용 할 때, 나는 일반적으로 시간 절약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프라이머로 그들을 사용하지 않지만 하루 종일 뚜껑을 지속합니다.

나는 또한 다른 시간에 Nars Pro-Prime의 맨 위에 착용하고, 착용 시간을 더 좋게 만듭니다.

오! 실제로 잊어 버렸지 만, 그들은 또한 겹쳐서 잘 작동합니다! 상단에 파우더 그림자가 있거나 분말 그림자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광고

네가 아직하지 않았다면 그들에게 시도해 주길 바래. 당신이 바쁜 메이크업 애호가라면, 그들은 놀라운 찾기입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