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이 작성한 메이크업

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기위한 4 가지 팁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블로거 SAM은 오늘날의 게스트 게시물에서 귀하의 메이크업에서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4 가지 팁을 공유합니다.

립스틱 – 당신은 당신의 입술이 하루를 보는 데 때때로 얼룩이있는 것을 어떻게 보이는지 알아 차리었습니까? 다른 사람들보다 입술의 일부에서 더 많은 색소로 끝나면 립스틱을 닦으십시오. 하루 종일 페이딩을 최소화하기 위해보다 정확한 배치 및 색상 분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러시가있는 후에 조직으로 가볍게 오물을 섞으십시오. 조직을 분리하고, 큰 솜털 브러시 또는 분말 퍼프를 사용하여 단일 플라이 조직을 통해 입술 위로 반투명 설정 분말을 탭하십시오. 이것은 가까운 영구 얼룩을 기지로 만듭니다. 브러시를 다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립스틱 (또는 다른 창의적 효과)을 다시 적용하고 다시 헛소리를 다시 적용하십시오. 더 많은 머무는 힘을 원하십니까? 신청하기 전에 립스틱과 일치하는 중립적 인 Lipliner와 함께 전체 입술을 채우십시오.

광고

광고

Eyeshadow – 프라이머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실제로 레이어를 돕습니다. 전체 뚜껑 (당신이 사용하는 분말과 같은 그늘)에 크림 그림자를 놓고,이를 위해 파우더 그림자를 두드리고 하루 종일 착용을위한 페이딩을 방지합니다. 크림으로 괴롭힐 수 없습니까? 당신의 그림자를 바르기 전에 당신의 맨손으로 가루를 뿌리십시오. 그런 다음, 당신의 그림자를 당신의 뚜껑 위로 휩쓸 수있게하는 대신 그런 식으로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있는 더 집중된 응용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홍당무 – 파우더 블러쉬의 두 가지 음영을 사용해보십시오 : “중립적 인”과 “팝”. 옅은 분홍색, 살구 또는 장미를 포함 할 수있는 중립 그늘을 놓습니다. 당신이 플러시 할 때 뺨이 자연스럽게 돌아가고 강도를 낮추십시오.) 당신의 광대뼈의 꼭대기를 따라 그리고 잘 섞는다. 그런 다음 “팝”그늘을 뺨의 사과 꼭대기에 놓고 바깥쪽으로 혼합하십시오. 이것은 자연스럽게 홍조 할 때 가장 많이 보이는 색상을 집중시켜 홍빛이 퇴색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더 자연스러운 장미 빛의 광선이 묻혀있는 것과 같지 않고, 얼룩덜룩 한 뺨과 반대로 더 자연스러운 장미 빛의 광선이 남아 있습니다.

파우더 – 대부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파우더 퍼프를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그것은 쇼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퍼프는 분말을 피부에 눌러서 그냥 위에 놓는 것보다는 기초에 그것을 본딩합니다. 퍼프가있는 경우 느슨한 가루를 흔들며, 손가락 사이에 “씻어”, 분말을 퍼프의 섬유에 배포하십시오. 그런 다음 색인과 중간 손가락을 퍼프 뒤쪽의 중앙에 놓고 일종의 “타코”모양을 만듭니다. 작은 앞뒤의 움직임으로 피부를 가로 질러 이것을 굴려 가루를 정말로 설정하십시오. 퍼프가 없어? 큰 푹신한 브러시를 가져 가서 그쪽에 분말을 가볍게 두드리고 다른쪽에 손가락을 넣으십시오. 같은 동작을 사용하여 피부에 분말을 굴립니다.

샘에서 쓴 것
샘은 17 세의 이상한 키가 큰 녀석이었습니다. 모든 것에 대한 사랑의 사랑은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패션이 모델링 세계에 들어갔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극장과 패션 세계의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자신을 설립했습니다. 그리고 오렌지 아이 섀도우, 아시아 스킨 케어 및 디자이너 향수의 불가사의를 대중에게 전파하기 위해 자신의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