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계절을위한 스킨 케어 : 당신의 피부를 겨울에 5 가지 방법

이 게시물은 비둘기가 후원하는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나는 그들의 정기적 인 아침 산책을 짧게 자아 봐야만한다면 다른 날 Tabby를 똑 렸다. 나는 공중에 흔들릴 수 없었습니다. 흔들릴 수없는 셔츠, 청바지와 플립 플롭에서 겨울의 첫 번째 공식적인 날이 아니더라도 흔들 렸습니다. 한 달 이상 훨씬 더 많이 도착하면 잭 프로스트가 이미 발가락에 숨어있었습니다.

여기에서 밖으로, 적어도 앞으로 몇 달 동안 추운 날씨 시즌이며, 건조한 공기, 건조한 피부 및 추위, 추위, 추위를 나타냅니다.

광고

나를 위해 매년 더 악화되고 악화되는 Scaly Shins and Chrusty Cutlicles를 나타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고맙게도, 나는 온도가 떨어지는 것처럼 피부를 반란을 스테이징하는 것을 지키는 몇 가지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피부 관리 루틴을 겨울을 겨울에 5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추위가있을 때, 나는 그것을 뜨겁게 좋아합니다! 내 샤워, 그거야. 불행히도, 뜨거운 물은 피부의 천연 오일을 벗겨서 멀리 떨어져 나가는 것을 떠날 수 있습니다.

해결책? – 온도를 낮추려면 Lukewarm 샤워와 목욕을 짧게하십시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제는 공중에 냉기가있을 때 뜨거운 샤워가 그냥 좋은 느낌을 느끼는 것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이것과 함께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낸다. 샤워시에 백일몽과 결합 (그것은 내가 가장 좋은 브레인 스토밍을하는 곳에 있음), 뜨거운 물이 내 피부를 건조시키는 동안 쉽게 30 분 녀석을 쓸 수 있습니다.

이는 알람과 타이머로 방수가 즐기는 곳입니다. 나는 샤워를하기 전에 광산을 이상하게 설정하고, 나는 변명이 없다 …

2. 마이티 장갑!

정기적으로 엑스 폴리 에이 팅은 죽은 피부 (EWW!)의 층을 제거합니다 (EWH!) 및 비누가 아닌 다른 깡통. 그것은 또한 습기를 흡수하는 피부의 자연스러운 능력을 복원하고, 확실히, 나는 그것이 내 피부 빛을 만드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나를 제거하고 훨씬 쉬워지고 재미있게 재미있게 만드는 것이 훨씬 쉬워지고 재미있는 것은 내가 엑스 폴리 에이 팅 장갑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거친 질감을 가지고 샤워에서 착용 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약국이 약 3 달러를 판매합니다.

내가 엑스를 제거 할 필요가있을 때마다 – 그리고 종종 그것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스크럽의 공격적인 마이러스 성을 원하지 않아, 나는 소량의 보습체를 장갑에 씻고 내 팔, 다리, 어깨, 등을 마사지합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원형 동작을 사용하는 배. 그런 다음, 나는 내 손, 팔꿈치, 발처럼 루기 부로 마을에 도착 할 것입니다.

3. 수화물에 훌륭합니다 (또는 양말을 ’em!).

피부에 수분을 함정하고 잠그는 데 도움이되도록 샤워 중 3 분 (주고 받거나) 이내에 피부를 젖은 피부에 바디 버터 또는 크림을 습지십시오.

나의 손과 발은 모든 가을과 겨울을 정말로 마른 경향이 있으므로 침대 전에 나는 또한 모이스처 라이저와 큐티클 크림으로 그들을 슬래터링 한 다음 많은 항소 공급점에서 찾을 수있는 보습 양말과 장갑을 착용합니다.

예, 당신은 아마 장갑을 끼고있는 작은 미친 도시를 자고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밤새도록 일하기”라고 말하면이 경우는 실제로 그렇게합니다. 나는 부드러운 손, 큐티클과 발로 일어난다.

4. 습도의 타당성

히터 타격. 나는 심각하게 나타나고, 그들은 뜨거운 머리를 불어 넣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공기에서 습기가 흘러 나옵니다.

작은 가습기는 그 습기를 복원 할 수 있지만 필터를 변경하여 청결하게 유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박테리아와 푸냐가 자랄 수 있습니다.

5. 목을 보호하십시오!

광고

차가운 밖에 있기 때문에 햇볕을 쬐는 것은 당신이 햇볕을들 수는 없을 것으로 나타납니다. 반대로. 그것은 항상 일어납니다. 그래서 당신이 자외선 차단제로 쳐다 보거나 착용 할 무언가를 찾으려고 할 때 (나는 스카프의 팬)을 발견하려고 할 때, 목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