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따뜻한 갈색, 빨간색과 구리 (대부분 Mac 메이크업)

가있는 오색한 FOTD가 메이크업 영감이 필요하면 출입구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잠깐 – 듣는다. 그것이 일주일 내내 보는 “inspo”를 발견 한 곳입니다. 첫째, 사만다 유령 신부는 나의 뮤즈였습니다. 이제는 내 출입구에 매달려있는 가을 잎 화환입니다.

광고

Coywolf가 Teeny Pig Tails가있는 작은 어린 아이 였을 때
나는 어제 유치원 픽업에 따뜻한 오렌지 붉은 갈색 입술 로이 미묘한 스모키 눈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마스크에 넣기 전에 립스틱을 가져갔습니다). 잎은 내 동네에서 가을을 시작하고 며칠 동안 70 년대에 등반되고 있지만 아침에는 공중에 냉기가 있습니다.

’90 년대 메이크업에 대한 큰 거래뿐 아니라 매트 오렌지 붉은 갈색 립스틱으로 어두운 부르고뉴 라이너를 짝을 이루어서’90 년대 스타일의 해제 립 라이너의 미묘한 버전으로갔습니다. 나는 라이너가 지나치게 분명하지 않은 라이너가 존재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은 각도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이 립스틱, Mac Marrakesh는 훨씬 더 많은 사랑의 가치가있는 오렌지 붉은 갈색 중 하나입니다! 장기 컬렉션의 무광택 Lippie뿐만 아니라 활기찬 풍부한 안료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Mac Chili (이 비슷하지만, 가입하지만) 또는 Mac Paramount (그러나 가입하지만, 가입뿐만 아니라 비슷한 경우)를 원하면 Marrakesh도 좋아질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Mac Saddle 또는 Soft Brown과 같은 따뜻한 갈색 eyeshadows의 모든 유형의 모든 유형으로 착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호박색과 같은 복숭아 갈색과 골동품과 같은 브론 zy 브라운과 같은 복숭아 갈색과 잘 묶습니다. 아이 라이너를 일치시키기 위해 Mac Teddy 또는 Costa Riche (여기에서 사용하는 것)를 시도하십시오!

이 모습에서 사용 된 메이크업

눈 : Mac Costa Riche 라이너 (뚜껑 주위 버프뿐만 아니라 물줄기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Mac Eyeshadows 갈색 아래로 (외부 V뿐만 아니라 아이 라이너), 하바나 (외부 뚜껑)뿐만 아니라 멋진 따뜻한 (내부 뚜껑), 메트로폴리탄 데이 브로프 박람회 연필 중립 브라운, 로라 머 써리 캐비아 마스카라

뺨 : 맥 생강 홍당무, 맥은 나에게 일요일을 제공합니다. Mineralize Skinfinish 자연

입술 : Mac Burgundy 립 라이너, Mac Marrakesh 립스틱

Base : 랑콤 피부는 황갈색의 훌륭한 수분 공급 피부 색조를 느낀다.

학교 사진!

Coywolf는 올해 기관 사진을 찍기 위해 미취학을 시작했습니다.

밀접하게 보이면 그녀의 페인트 손톱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뉴스에서는 이번 주말에 어떤 유형의 계획이 있습니까? 일찍 할로윈 초기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내일 호박 패치에 코너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라푼젤으로 옷을 입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에는 파이 퀘스트 2020에 대한 모든 파이를 굽습니다. 빵 껍질에 대한 제빵 제안을 위해 당신에게 감사 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으로 (관심이있는 경우 여기에서 의견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호박 파이와 모두 잘되면, 다음 파이 나는 피칸 파이뿐만 아니라 사과 파이뿐만 아니라 봐!

그러한 장치가 존재했음을 이해 했습니까?! 나는 아무 생각이 없었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