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ri Hearts Mac 가을 벨럭스 브로프 라이너 깊은 갈색 머리뿐만 아니라 깊은 어두운 갈색 머리

riri hearts mac의 가을 veluxe 이마 라이너뿐만 아니라 깊은 어두운 갈색 머리뿐만 아니라 깊은 어두운 갈색 머리뿐만 아니라 $ 21.50 ($ 25.50 CDN)
Gigablack 마스카라 (Gigablack Mascara)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Riri Hearts Mac에서 두 개의 이마의 연필은 매력적인 제한판 핑크 포장에서 장기간의 장기 라인에서 다시 홍보됩니다.

그들이 riri-fied가되기 전에도, 나는 다른 메이크업 가방뿐만 아니라 다른 메이크업 봉지에 이들이 둘 다 유지되었습니다! – 강한 이마를 착용하고자하는 욕망이 나를 때릴 때 나는 결코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내 차의 장갑 구획.

광고

자주 발생합니다. 릴리프 미러에서 자신을 엿볼 때, Dippity-doo를 따라 운전하고 있으며, “예, 그 눈썹이 더 크지 만 생각합니다.

주위 에이 중 하나가있는 경우 문제가 아닙니다.

왼쪽에 깊은 갈색 머리뿐만 아니라 오른쪽에 깊은 어두운 갈색 머리

나는 항상이 두 가지 색을 착용하고 항상 어려운 질감을 좋아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들은 내 눈썹에서 더 오래 지속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마찰보다는 다소 자연스럽게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다소 가루가있는 표면을 똑같이 파고뿐만 아니라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깊은 갈색 머리, 나의 NC42 피부에 다소 붉은 밑에있는 검은 갈색, 따뜻하고, 깊은 어두운 갈색 머리, 칙칙한, 갈색 taupe, 냉각 된 컬러 온도가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smidgen이 어둡습니다.

내 어두운 갈색 머리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시원한 톤의 eyeshadows를 사용하는지 여부에 따라 두 가지 색상을 번갈아 가자.

때때로 우리는 두 음영을 함께 섞어 섞습니다 (우리가 공상을 느낄 때처럼).

나는 이러한 RIRI를 옆에있는 일상적인 장기 컬렉션에서 연필을 견고하게하여 MAC가 색상을 수정했는지뿐만 아니라 알 수 없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내 말은, 브러시가 확실히 느끼는 것을 의미합니다. 리리 브러시의 강모는 우리가 나에게하는 것보다 뻣뻣한 느낌을 느낍니다. 그러나 어느 쪽이든, 둘 다 제품을 배포하는 훌륭한 작업뿐만 아니라 내 눈썹에 모든 것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소 공식적인 눈썹을 원할 때 브리지 정의가 풀리지 않는이 연필은 훌륭합니다. 나는 이마 ​​가루 또는 eyeshadow와 함께 얻은 것보다 훨씬 나은 의미를 얻습니다. 그러나 젤과 같은 이마 같은 이마처럼 극단적이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눈썹과 관련이있을 때 연필의 실용성으로 잘못 가기가 어렵습니다. 이를 통해 내가하는 모든 것은 내 눈썹의 꼬리 끝뿐만 아니라 내 눈썹의 꼬리 끝을뿐만 아니라 끝에 내장 된 스풀로부터 청소 한 다음 체류 제품을 실행합니다. 내 이마의 내면을 깨끗하게 (내 코에 더 잘 옆).

팔. 완료. 그런 식으로뿐만 아니라 믿을 수 없을만큼 빠릅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호기심이 없어, 당신은 riri hearts mac 가을 컬렉션을 전반적으로 무엇을 믿는가? 마음을 더보고 싶어합니다.

P.P.S. 정확히 당신의 호비의 날은 어땠습니까? 오늘 밤 매혹적인 일을하는 일을하는거야? 나는 내가 믿지 않는다 … 나는 신발을 봐도 피자의 빠른 조각을 얻을지도 모른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