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da Light에 “Chai”라고 말하면, 촛불 : 지구의 달

mmm에 대한 제한판 … Chai Tea.

그건 정확하게 새로운 Aveda 빛이 촛불 (12 달러)이 나에게 냄새가 난다. 나는 나의 사무실이 지금 이상적이고, 오, 오, 오, 냄새가 좋다! – 바닐라와 계피뿐만 아니라 계피 (그러나 누군가가 똑바로뿐만 아니라 정당한 바닐라의 두 병뿐만 아니라 방에서 계피뿐만 아니라).

광고

행복 한 지구의 날 이브.

이 제한된 버전 Aveda Soy Wax Candle은 콩과 다른 식물 왁스뿐만 아니라 약 30 시간 동안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부터의 모든 수익금은 전세계 식별자 기금에 의해 자금을 지원하는 수자원 관련 일자리를 지원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Aveda에 따르면 한 번의 빛은 촛불 구매가 한 해 동안 한 해의 마시는 물을 공급합니다.

광고

유리는 재활용 유리 음료 병이 완전히 이루어집니다. 그게 멋지지 않아? 박스도 90 %의 소비자가 재활용 된 판지뿐만 아니라 마다가스카르에서 유기농 바닐라, 계피뿐만 아니라 Ylang-Ylang을 포함하여 허가 된 유기농 기름으로 향이났습니다. Aveda는 마당의 마나카라 지역에 사는 어린이들이 포장을위한 작품을 그렸습니다.

1993 년 설립 된 콜로라도 기반 전세계 그린란트 펀드는 전 세계의 환경 적 트리거를 풀뿌리에 부여합니다. GreenGrants.org에서의 작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확인했습니다.

Aveda.com에서 Aveda Salons, Spas, Stores뿐만 아니라 인터넷뿐만 아니라 Stores of Aveda.com에서 밝은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그건 그렇고, 온라인으로 하나씩 구입하면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