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공연 : 혜택의 새로운 깎아 지른 장미 골드 로크라테르, 울트라 플러시 립글로스 락 스타

혜택 Rockateur Ultra Plush Lip Gloss
들어 봐, 나는 아마도 Rock ‘n’롤 에서이 우편 번호에서 가장 먼 것입니다. 내 자동차의 라디오의 모든 사전 설정은 쉽게 듣는 방송국 ( “Koit … 라이트 록, 덜 대화”)가 실제로 머리를 실제로 시도한 적이 있다면, 나는 아마 내 목에 근육을 당길 것입니다.

왜 내가 이걸 말하고 있니?

광고

혜택의 새로운 $ 16 Rockateur Ultra Plush Lip Gloss, 가장 최근의 혜택 Ultra Plush Lip Gloss FAM에 가장 최근의 추가로 바위 ‘N’롤러가 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끄럽고 얇은, 비 끈적 끈적하고 엉성한 시간은 약 2 ~ 3 시간입니다 (착용 시간은 약 2 ~ 3 시간)이며, 혜택의 영구 라인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모두 그뿐만 아니라 cheetos 가방뿐만 아니라 해당 붉은 색이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 일치하는 홍당무가있는 Rockateur Ultra 플러시 립글로스
상당히 깎아 지른 장미 골드, Rockateur는 주말 광택을 생각할 때 생각할 때 내가 생각하는 광택 중 하나입니다.

근접 촬영 …

나는 이번 주말에 계획이 있으며, 우리는 토요일에 늙은 해군에 가고 있기 때문에이 광택을 포함합니다!

나는 지난 밤에 멈춰 섰다. 불행히도, 나는 빈손으로 남겨 두었지만, 나는 원하는 흰색 반바지 한 켤레를 찾았습니다 (15 달러, 심지어 판매). 나는 방금 가게에서 다른 모든 것에 압도 당했다 …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압니다.

하지만 나는 내일 돌아올거야! 나는 심지어 새로운 탱크 나 티와 함께 ​​떠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래, 염기 검은 탱크 꼭대기 사이 또는 조롱받은 사랑 새 = 정신적으로 과세가있는 것.

반면에 Rockateur Lip Gloss = 정신적으로 과세가 아닙니다.

각진 어플리케이터로 입술을 스 와이프하고 그게 다가졌습니다. 찬크, 나는 적용 할 거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특히 주말에 쉽게 넓은 광택을 좋아합니다. 나는 정말로 원하는 모든 것을 먹고, 잠을 자고, 내 얼룩과 함께 냉기를합니다.

그건 내 뺨에 Rockateur Blush입니다!

광고

Rockateur Rockin ‘은 지금 이익 카운터와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