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tardly Dilemmas : 당신은 당신의 삶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하나의 메이크업 브러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어떤 브러시입니까?

어려운 질문을하는 것 …
좋은 슬픔, 이것은 어려웠습니다! 나는 내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는지 모른다. 그것은 잔인한 곳에 경계하고 있습니다.

나는 너무 많은 다른 브러쉬를 사용하고, 각자의 모든 것을 사용하는 좋은 이유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진 브러시없이 눈 메이크업을 해야하는 것을 상상할 수도 있습니까?

광고

글쎄, 네가 전에 그것을 해왔으니 상상할 수 있지만, 각진 브러시가 더 쉽게 만들지 못하게 할 수 있을까? 나는 내 눈 메이크업 무거운 리프팅을 위해 너무 많은 것을 사용하여 단골과 같이, 내 눈썹을 작성하고 내 고양이 라이너의 끝에 작은 톡을 만드는 것입니다.

똑바로, 각진 브러시가 없으면, 나의 메이크업 인생은 더 추워지고, 어렵고, 더 많은 황량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그림 바위가, 폭풍 폭풍 된 협곡은 나와 함께 화가 구름 아래에 빈 고원에 허드름 “왜?!” 썬더가 갈고있는 하늘에서, 검은 마스카라가 내 얼굴을 줄였습니다.

그래, 나쁜 곳.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부츠, 우리가이 일을 어쨌든하고 있기 때문에, 보자.

내가 단 하나의 브러시 (훌륭한 주님!)로 끌어 올리도록 강요 당했다면 나는 돔형 블렌딩 브러시처럼 다재다능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ac 217처럼 나는 광산을 사용합니다 …

내 뚜껑에 크림 그림자를 바르십시오

버프 및 모든 가장자리를 섞습니다

주름살에 색을 스윕하십시오

내 광대뼈의 꼭대기에 먼지 형광펜

신청하고 눈에 띄지 않는 chancealer

내 얼굴과 뺨에 느슨하고 압착 된 분말을 눌렀다.

그리고 나는 시간이 지나면 (나는 희망을 빌며,) 고무 밴드가있는 막대기와 같은 막대기처럼 묶여서 묶는 것처럼 훨씬 더 많은 방법으로 더 많은 방법을 발견 할 것입니다. 분말 또는 청동 브러시.

광고

OK … 나는 그 던보, 롤!

Dastardly Dilemmas : 당신은 당신의 삶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하나의 메이크업 브러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어떤 브러시입니까?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