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2017 Focus : No-Buy-Low-Buy 하이브리드

그래서 해결 시간입니다! 나는 올해의 요약을하는 개념으로 2016 년 동안의 요약을하는 개념으로 장난되어 있지만, 여행을 준수하면 이것으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 잘 선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일년 내내 잘 시작했지만, 나는 중반에 끔찍한 붉은 색으로 나 자신을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구멍에서 나 자신을 얻는 데 몇 달 동안 자신을 부과 한 구매에 가야한다고 함축했습니다. …에 그러나 늦은 가을에 의해 다시 한번 언덕이었습니다. 나는 12 월에 낮은 구매 출판을 발표함으로써 당신을 모욕하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가난한 방식으로 빨간색으로 일년 내내 끝났습니다! 내 여정에 대해 궁금한 경우 저의 투자의 책임 우편을 체크 아웃하십시오. 2015 년에 내 구매를 성취했을 때 나는 나 자신을 보상했을까요? 글쎄, 나는 나 자신에게 혜택을 얻지 못해서 저의 구매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2015 년에 일년 내내 구매를하지 않았습니다.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왜 2016 년에 당신의 저급 구매에서 성공하지 못했습니까? ” 그게 내가 말한다 : 나는 정말로 구매가 낮은 구매보다 단순하다고 믿는다. 나를 위해 수도꼭지가 켜지면 비용의 물방울이 스트리밍을 시작할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끄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일관되게 구매하지 않으면 유지 보수가 간단한 연습이됩니다. 잠재적으로 모든 또는 흑백 유형의 사고 유형을 논의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올해 추적에 머무를 수 있도록 도와주기를 바랍니다! 내 비용 패턴을 기반으로 한 것처럼 내가 고안 한 것입니다.

1 월 : 다시 한번 무료 – C’mon, 그 모든 허가 판매! 이것은 영구적으로 운전으로 이해 될 것입니다 (그런 항공을위한 체육관 덕분에 감사드립니다!)

2 월 – 3 월 : No-Buy.

4 월 : Sephora Vib 판매를 위해 200 달러입니다

5 월 – 6 월 : No-Buy.

7 월 : $ 200 생일 운반

8 월 – 10 월 : No-Buy.

11 월 – 12 월 : VIB, 블랙 금요일, 휴일뿐만 아니라 월 300 달러

그래서 7 개월 동안 구매 5 개월뿐만 아니라 5 개월의 구매가됩니다. 내가 어떻게 요금을 빌어 요?

추가 세부 사항:
• 스킨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메이크업을 구매하지 않음에 집중하십시오 (작년과는 다릅니다 – 스킨 케어를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스킨 케어와 함께 숨어있는 요구 사항을 믿습니다.
• 할당 된 월간 예산에서 비용을 유지하십시오
• 초과 금액은 낮은 구매 달 (들)을 준수하지 못하도록 공제됩니다.
• 남은 달의 달량을 준수하기 위해 남은 금액이 추가됩니다.
• No-Buy Months는 남아있는 돈이나 기프트 카드가있는 경우에도 구매하지 않습니다.
• 완성 된 매력 제품의 보충은 괜찮습니다뿐만 아니라 전체의 일부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 휴양지에서 구입 한 제품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현재 우리는 아직 여행 계획이 없습니다. 올해 거대한 여행을하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 하나의 정책
추가 된 보너스로서, 마찬가지로 메이크업 구매를위한 하나의 정책을 한 번에 설치합니다. 나는 정말로 메이크업을 위해 할당 된 지역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Destash에 대한 특정 초점은 매니큐어, 블러쉬 (슬픈 얼굴)뿐만 아니라 브러시입니다. 나는 방금 사용하지 않는 제품 중 많은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정책은 어려운 규칙이 아니지만 2017 년 말에 똑같은 금액이 똑같은 금액 이하 또는 더 적은 메이크업을 웹 아웃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올해 올해 구매 / 비용 절감의 유형을 시도하고 있습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책임 성 요약 (+ 메이크업 인벤토리) 나의 게시 역사를 평가할 때, 나는 나의 LO-BUY / NO-BUY의 책임성에 대한 연간 요약을 발표하지 않았 음을 알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왜 내가 왜 그런지 이해하는 것을 이해한다고 믿습니다. : p 조금 되감기. 초기 일 때문에 나의 블로그를 준수하면 이걸 이해할 것입니다 …
2018 년 1 월 29 일 “아름다움”

2017 년 1 월이 출판물의 제목은 없었기 때문에 1 월이 없거나 낮은 구매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헤라리의 달이었습니다! : d 나는 모든 후영 판매에 굴복 된 유일한 사람이 될 수 없습니까? 한국의 매력 : Holika Holika, Etude House, Clio 또는, 전화가 그들을 부르면, 그걸로 …
2017 년 2 월 5 일 “아름다움”

2016 년 9 월 저 투사 가능성이있는 경우 쓰레기 주식 (비운)을 수행하지 않기로하지 않으므로 9 월에 게시하지만 메시지로 다시 채워진 것은 분명히 그 달에 대한 책임성에 캡처하고 싶습니다. 바로 여기에는 내 숨기기에 추가 된 제품 중 일부가 있습니다. 9 월의 개월 동안 새로 고침하십시오.
2016 년 10 월 7 일 “Beauty”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