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서핑 : 2017 년 10 월 7 일

나는 오늘날의 선반에 앉아있는 더러운 브러쉬 양동이를 청소하기 위해 오늘 흥미 진진한 시간을 흥분 시켰습니다.

알아요! 나쁜 메이크업 애호가. 나쁜! 나는 soooooo를 위해 그것을 꺼내었지만 오랫동안. 나는 단지 Bronner의 비누가있는 욕실에 내 엉덩이에 내 엉덩이를 주차해야하며 음악을 크랭크로 만들어야하며, 그것을 완료하고 (감사합니다. Tennyoceres, 아기 닦음을 사용하는 알림을 위해서는 아기 닦음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알려줍니다. 지금 약 2 주?). 나는 그 브러시가 모두 깨끗하고 조직되면 별들이 정렬 될 것이고, 내 인생의 모든 것이 다시 되돌아 갈 것입니다 …

광고

또는 그렇지 않은 경우. 하지만 뭐든간에. 그것은 시작하는 곳입니다, 맞습니까? 때로는 우리를 지키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하고 경솔한 것들입니다.

세탁에 대해 말하면서 우리 와셔는 이번 주 초를 망가졌습니다. 그래, 거대한 디스코 파티가 거기에있는 디스코 파티가있는 것처럼 정말 끔찍한 소음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아이들에 대해 이것을 알지 못하거나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더러운 짐승이며, Connor는 그녀가 기저귀에있는 것에 대해 정말로 궁금해하는이 단계를 거쳤습니다.

나는 그것에 들어갈 필요가 없지만, 내가 말한 것은 내가 최근에 똥을 만지면서 똥을 만졌다는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우리는 어제 새로운 기계를 얻는 데 거의 많은 비용을받을 것이기 때문에 새로운 기계를 얻는 것이 끝났지 만 지금은 세탁 사업에 돌아 왔습니다! 너무 사소한 Huzzah! 예!

세탁물을 따라 잡는 것 외에도 오늘날 Sahi 화장품의 새로운 기초로 오늘날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그 포장을 봐 …

Sahi 화장품 벨벳 마감 다이아몬드 재단 (각각 $ 45)
그들은 향수 병처럼 보이지 않습니까? 누군가의 욕실 카운터에 앉아있는 것을 보았다면 나는 그것이 빅토리아의 비밀 향수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냄새 맡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하. 그렇습니다, 나는 당신의 화장실을 사용할 때 향수 냄새가 나는 코의 사람입니다. 청구 된 것으로 유죄.

Sahi는 중간 피부 색조를 가진 사람들에게 커리어, 올해 초를 시작한 브랜드 인 Stellar와 같은 두드라.

나는 또한 모든 시간을 착용했지만 잠시 동안 잊어 버렸습니다. 영원한 컬렉션에서 아름다운 Shimmery Golden Bronze이며 최근에 그것을 재발견했습니다.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지 않다면, 청동은 매우 따뜻합니다. 나는 항상 내 래쉬 라인의 PowerSurge와 쌍을 이루곤했습니다. 나는 코스타 리치로 그것을 시도한 적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으므로, 오늘은 조금 독서 후에 오늘 그 일을 할 것입니다 (독서는 근본적인 것입니다).

그 메모에, 이번 주에 내 눈을 사로 잡은 아름다움 기사가 있습니다 …

나는 샐리 한센을 알지 못했습니다 – 네일 제품 라인에서 샐리 Hansen에서와 같이, 나중에, 진짜 사람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녀는 캘리포니아 화장품 협회의 첫 여성 의자로서 봉사하고 8 번 결혼 한 할리우드에서 호황을 누리고있는 뷰티 비즈니스를 운영했습니다.

7 역사에서 미용 사례를 두려워합니다

NURA AFIA는 딸을 돌보는 동안 딸을 돌보는 동안 딸을 돌보는 동안 딸을 돌보는 동안 어떻게 갔는지, 딸레의 첫 번째 무슬림 – 아메리카 브랜드 앰배서더

일본 브랜드 Muji, 조직 제품으로 알려진 스킨 케어 라인도 있습니다. 누가 알았 겠어? 분명히, 그것은 꽤 좋으며 활기찬 숭배를합니다.

요르단 사무엘 스킨 케어 411.

Drybar 창립자 alli webb 큰 아름다움 사업 성장

문구 뒤에있는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eyebrow on fleek”?

Guerlain은 땅 O ‘액체 무광택 립스틱을 방문합니다.

이제는 재단의 모든 사람들이 Fenty Beauty를 따라 잡으려고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Claudia Schiffer 메이크업 라인이 있습니다!

Sooo, 분명히 전신 냉동 요법은 일입니다.

광고

당신을위한 질문 : 당신의 메이크업 브러쉬를 청소하지 않고 가장 길는 것은 무엇입니까? C’mon, 나에게 줘. 나는 그것을 가져갈 수있다! 농담이 아니라 나에게는 약 10 주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몇 년 동안 가장 길었습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