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겨울의 항소 제품은 무엇입니까?

BRRR!
피부 관리, 머리카락, 메이크업, 향수 … 당신의 겨울을 겨울에 대한 호소 제품은 무엇입니까?

스킨 케어 측면에서 어디에서 시작합니까? 건조한 피부는 차가워 질 때 나의 거대한 문제뿐만 아니라 머리에서 발끝까지 건조하고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최근에 나는 입술이 건조하고 건조하고 건조한 이래로 어떤 방식 으로든 선택할 수있는 삶의 튜브를 닫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거친 느낌을 시작할 때 큐티클에 그것을 꼬리 끼어 넣었습니다!

광고

이 시간에 건조한 도와주는 다른 스킨 케어 –

Avene Xera Calm Ad : 나는이 풍부하고, 내 몸에뿐만 아니라 얼굴에 unscented 로션을 활용합니다. 그것은 짐승입니다!

신선한 kombucha 항산화 제 얼굴 치료 에센스 : 일반적으로 내 피부 루틴에 추가 단계를 추가하는 것 같지만,이 토너는 진정으로 습윤을 믹스에 추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EO 집중 수리 작업 핸드 크림 : 밝은 오렌지색 향기를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빠르게 흡수하십시오. 나는 회의가있을 때마다 신청할 때마다 신청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내 책상 위에 그것을 유지합니다.

SkinFix 습진 손 수리 작업 크림 : 두꺼운뿐만 아니라 부자뿐만 아니라 기름진이 아닙니다. 나는 잠들기 전에 튜브를 내 침대로 유지하고 적용하기 전에 적용됩니다.

Laneige 립 수면 마스크 : 과대 광고를 믿으십시오! 이 밤은 이유 때문에 전설입니다.

나는 쌀쌀한 향수를 좋아할 때 쌀쌀한 향수를 좋아할 때 (적어도 무거운) 쌀쌀한 향수를 좋아할 때부터 믿을 수 있기 때문에 믿음을 믿었습니다. 과거의 커플 겨울을 위해 나는 Lancôme la Vie est 벨을 즐겼습니다!

광고

당신은 어떤가요? 당신의 겨울의 항소 제품은 무엇입니까?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