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한 메이크업 영웅 : Milani Baked Baked Luminoso

을 사용하여 Milani Baked Baked Blush에서 Luminoso
뷰티 블로그뿐만 아니라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에 오른 장기 실행 불확실한 영웅 시리즈가 있습니다.

홍당무는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의 메이크업의 가장 최근의 분류였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공정하고, 피부색 음색이 일반적으로 더 중립적이라고 진정한 상태라고 진정한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장미 빛을 얻습니다. 나는 재단의 요점이 당신의 피부 색조를 밝히는 것뿐만 아니라 장미 빛을 얻는 것이었고, 나는 홍당무가 모순뿐만 아니라 나의 노력에 대해 일하는 것이뿐만 아니라 모순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오랫동안 창백한 거래를 흔들었다. 그럼, 나는 발바닥을 발견했다.

광고

나는 그것이 내가 시도한 최초의 홍당무뿐만 아니라 그것이 훌륭한 옵션이었던 것도 꽤 확신합니다. 그것은 단지 핑크색이 아니라 복숭아뿐만 아니라 복숭아가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그 거기에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Milani의 구운 블러쉬는 훌륭합니다뿐만 아니라 비용 (약 7 달러)에만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사회를 가로 질러 훌륭합니다.

특히 Luminoso, 특히 원 스톱 샵의 유형입니다. 그것은 무광택이 아니며 과도하게 반짝이는 안됩니다. 그것은 단지 약간의 건강한 복숭아 빛이뿐만 아니라 매우 훌륭한 흰색 / 금색의 광선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진정으로 완벽한베이스, 강한 이마, 마스카라의 톤, 전통적인 붉은 입술과 같은 놀라운 것처럼 보입니다. Luminoso는 모든 것을 함께 가져 오는 것처럼 보입니다.

Luminoso는 삶을 나의 뺨에 다시 가져 오는뿐만 아니라 똑똑한 립스틱 그늘을 씻어 내십시오.

Milani는 Luminoso에서 Baked Blush입니다

그것은 똑같이 다재다능합니다. 완벽한 가죽 자켓과 같은 붉은 색과 같습니다. 당신이 내 피부 톤 근처에 있다면, 그것은 모든 유형의 모양과 모든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피부에 기분이 좋고, 그것은 피크 색입니다.

광고

즉, 단단한 기반 (형성 및 / 또는 홍통에 대한 기초가있는 기초)이있는 경우, Futz 주변의 공간을 너무 많이 제공하고 눈과 같은 다른 지역의 강도 개발뿐만 아니라 입술뿐만 아니라 입술을 제공합니다. 약간의 강렬한 스트로빙.

훌륭한 완성 된 기반은 외모의 백본 역할을합니다. 내가 그 전에 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그 밖의 모든 일이 실패하면 적어도 내 기본 메이크업이 마약을 보이는다면 그 밖의 모든 것이 실패한 것처럼 이해할 수있는 이해를 안심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Luminoso! 너 내 부 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