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el les beiges 건강한 광선 깎아 지른 파우더 SPF 15

은 미묘하게 sunkissed 모양을 위해, 나는 chanel les beiges 건강한 빛을 착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늘에서 50 개의 흙을 뿌리 깊은 곳에서 50 개가 내리고, 자연스럽게 태산을 낳을 것입니다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에있는 장기 실행되지 않은 영웅 시리즈는 우리의 모든 시간이 좋아하는 영구 컬렉션 제품 중 일부를 특징으로합니다.

샤넬 Les Beiges 건강한 글로우 깎아 지른 가루를위한 Gisele Bündchen 광고를 본 적이 있습니까? 그녀는 문자 그대로 빛나는! 나는 그것이 그것이 그것이 그것이 그것이 그것을 구입하고 싶어하는 놀라운 베이지 색 콤팩트가 그것을 구입하고 싶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확실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Bronzer가 항상 있습니다. Chanel이 Bronzer의 새로운 개념을 만들었습니다 … 깎아 지른 Bronzer는 오버도가 불가능합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브러시를로드 할 필요가 있지만, 그것이 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 내가 원하는 것처럼, 당신이 원하는만큼 그것을 포장 할 수있는 것처럼, 당신이 그것을 계속 포장 할 수있는 것처럼 당신이 그것을 짐을 지킬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보지 마십시오.

아, 그 두 배 C와 베이지 색 소형 …
Chanel Les Beiges의 효과는 카메라에 캡처하기가 꽤 어렵지만, 콤팩트 한 “태양의 오후”와 같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나타나기 위해 당신의 브러시를 꽤 많이로드해야하지만, 분말은 피부에 녹이고 그냥 혼합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광대뼈 아래에서 심한 브론저 줄무늬로 끝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광고

나는 일반적으로 푹신한 브러시로 적용되어 자연스럽게 태어난 내 얼굴 주변의 영역을 타겟팅하고 가장 화려하고 미묘하게 sunkissed 빛을줍니다.

오, 그리고 나는 피부 꼭대기에 앉아있는 가루를 볼 수 없다.

이 그림은별로 초대하지는 않지만 3 살짜리 샤넬 Les Beiges 건강한 빛을 잃은 분말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확실히 보여줍니다!

광고

나는 그늘이 50을 가지고 있으며, 꽤 어두워 보이지만, 내가 가벼운 그늘을 얻었다면, 그것은 실제로 내 피부에 나타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이것을 얻고 싶다면, 내 안내는 당신이 일반적으로 당신보다 어두운 그늘을 얻는 것입니다. 내 말은, 당신이 더 가벼운 그늘을 얻으면, 당신은 그것을 설정 분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어두운 그늘을 얻고 Bronzer로 사용해야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걱정하지 마십시오. 네가 아주 창백 해지더라도 너무 많이 보지 않을거야. 나는 꽤 창백 해, 나는 일년 내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그것이 얼마나 겹쳐 지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태양의 환상적인 오후의 효과를 가짜로 가짜로 58 달러를 떨어 뜨릴 준비가되면 샤넬 카운터의 영구 컬렉션에서 Chanel Les Beiges의 건강한 글로우 가루를 찾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