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딩을 저장하는 팁뿐만 아니라 트위스트 크림 섀도우 스틱

을 사용하여 버핑 시간을 쉽게 볼 수있는 팁이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부터 봄 역사 도서를 부어뿐만 아니라 다시 보면 2013 년 봄을 크림 그림자 스틱의 시대로 염두에 두어 믿습니다.

나는 Teal Franco Sarto Platform Sandals의 Corueette 또는 Sashay의 Pirouette 또는 Sashay가 꼬기를 꼬집어 꼬는 그림자로 빛나는 스크린을 뛰어 넘는 것처럼 보입니다 …

광고

그들은 도처에 있습니다!

개념은 반드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번 시즌에 자신의 비틀기를 두는 것은 너무 많은 라인이 있으며, 이미 스틱이나 두 사람이 이미 유혹 된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

Laura Mercier의 캐비아 스틱 눈 색 조개, 회색 진주뿐만 아니라 모래 빛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jouer의 cráme eyeshadow crayons.

Bobbi Brown의 긴 착용 크림 그림자 스틱

Neutrogena의 주름 증거 눈 그림자

내 말은, 정확히 어떻게 당신이 아니야? 슬림 한 프로필을 사용하면 메이크업 가방에 턱걸이가 쉽고 간단하게 사용하기가 간단합니다. 가장자리를 혼합뿐만 아니라 스 와이프합니다.

완료!

꽤 직접 전진하지만, 이걸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막대기를 일으키는 방법은 물론 내 마음을 불고있었습니다.

나는 지난 주에 Courtney라는 Laura Mercier Makeup 예술가 친구로부터 그것을 선택했고, 그 이후로 그것을 활용 해왔다.

일반적 으로이 뚜껑에 직접 이러한 막대기 중 하나를 적용하는 가장 큰 문제는 때로는 때때로 적용됩니다.

Beige와 같은 중립자와 함께 거대한 whoop, 그들은 내 자연스러운 피부 톤과 크게 대조를 가지지 않고, 풍부한 검은 색이나 깊은 해군, 다른 이야기처럼 어두운 그늘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내가 좋아하는 좋은 그라디언트를 얻기 위해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부드럽게 만드는 것이 영구적으로 데려 간다.

따라서 이러한 막대기를 휘두르는 것의 평범한 방법 대신에 Courtney의 팁 덕분에 테이퍼 브러시 또는 대신 Mac 224 또는 217과 같은 돔형 솜털 브러시를 사용합니다.

내가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자를 비틀기 위해 막대기를 따라 깨끗한 등을뿐만 아니라 당신의 깨끗한 뒤로를 실행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노출시킵니다.

팁을 뒤로 닦아내어 깨끗하게로드하십시오.

뚜껑에 직접 그림자를 쓸어 버리십시오.

막대기의 측면을 따라 그것을 실행하여 깨끗하게로드하십시오 …
부드럽고 미묘한 스모키 눈 jouer의 crÃMe eyeshadow 크레용 크레용, 맥 227과 함께 사용

나는 정확히 얼마나 많은 제품을 적용하고 있는지, 결국뿐만 아니라 블렌딩뿐만 아니라 시간 버핑을 덜 지출하기가 더 쉬워 졌기 때문에 깨끗한 것이 더 빠를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어두운 색조로, 특히 치타 빠른! 어떤 종류의 애프터 효과 또는 20 분 동안 강렬한 혼합을 제공하지 않고도 스모키 눈을 생산하는 간단한 방법뿐만 아니라 빠르게뿐만 아니라

언젠가 그것을 시도하고 그것이 어떻게 밝혀 지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중에 말하고, 그것은 내 세상을 흔들었다.

10 월까지 더 이상 산책하지 않아 …

어제 동쪽 베이에서 내 백성을 방문하는 동안 우리는 걷는 죽은 피날레뿐만 아니라 걷는 좀비 묵시록에 대해 이야기하는 30 분을 보냈습니다.

특히 내 형제뿐만 아니라 그의 아가씨 – 마찬가지로 쇼의 거대한 팬들입니다.

이것은 오후에, 피날레가 방영되기 전에 우리가 “좀비 우발론”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있었습니다.

좀비 발발 초기에 물린이 상대적으로 긍정적 인 이래로, 나는 사실 이후에 치료를 받기를 희망하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게 가족과 가까이 있기를 원한다면, 나는 모르는 좀비가있는 시골을 위임받는 것과는 반대하는 것과는 반대하는 것과는 반대로 옵션이라면 나는 가족과 가까이 있기를 좋아한다.

나를 미치게 전화 해.

이상적으로, 나는 그것의 텔레비전뿐만 아니라 루프 루이없는 DVD를 가진 내 자신의 공간을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옵션이 아니라면, 보석 – 멸망이없는 하네스는 괜찮을 것입니다.

나는 누군가를 물지 않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때로는 누군가가 내 머리를 청소할 것도뿐만 아니라 나에게 향수를 뿌릴 것입니다. 아마도 마찬가지로 신발을 때때로 수정하십시오 (많은 문제가 아닌 경우).

그럼 걷는 죽은 피날레를 믿었 니? 우리가 다음에 무엇이 발생하는지 발견하기 전에 10 월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까?

광고

여기에 스포일러가 없지만 코멘트는 공정한 게임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