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마스코트, Vol. 626

탭은 거의 모든 사람과 함께했습니다.

거의 다른 사람들과 고양이뿐만 아니라 고양이뿐만 아니라 고양이가 적대적인 인수를 탭의 고양이 인계를 방해하는 그의 비즈니스 네메시스 해리스를 포함하여 몇 년 전에 LLC가 있습니다.

광고

물론 실패했습니다. 탭은 고양이 이사회의 다른 구성원의 모든 뛰어난 주식을 구입하여 비즈니스의 소유권을 옹호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가 마찬가지로 Travy에서 통조림 통조림 패키지를 보냈습니다.).

그가 패배했지만 해리스는 결코 올라가지 않습니다. 그는 수년간 고통 탭을 계속해서 비즈니스 재산에 몰래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운 좋게도, 탭은 항상 그것을 보호하기 위해 바로 바로있었습니다.

작년 탭이 지나면 해리스가 새로운 비즈니스 정복에 대한 자신의 명소를 세우는 것을 믿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그것은 희망찬 생각이었습니다 …

로즈에 오리리스, “우리 재산에서 내리십시오!”

Rosie뿐만 아니라 나는 일요일 아침에 걷는 것과 같은 탭과 같이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이용했을 것입니다.

그녀는 탭이 한 것처럼 심각하게 비즈니스 보안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땅을 낳는뿐만 아니라 잔디 싹에 니블 링뿐만 아니라 지역 칠면조에 눈을 지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 아침에 나타난 가정은 무엇입니까?

예, 해리스.

로시는 어떤 종류의 것들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탭이 고양이 산업 인 LLC가 여전히 한계가 없었으며 그가 계속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광고

나는 그가 메시지를받는다면 이해가 안되지만, 나는 그렇게 희망한다. 그녀는 분명뿐만 아니라 큰 소리로 만들었습니다.

비디오 PlayerHttps : //www.makeupandbeautyblog.com/wp-content/uploads/2020/09/rosie-harris-cat-standonf.mp4.

00:00.
00:00.
00:12.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