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절한 메이크업 영웅 : Maybelline 연령 즉시 연령 rewind Concealer

단지 $ 10에서 제공되는 제안
불확절한 메이크업 영웅은 무엇입니까? 나를 위해, 그것은 정기적으로 나의 세계에서 많은 메이크업 애호가들의 레이더 스크린 아래에서 scoT를 스케치하는 장기적인 컬렉션 제품 인 자주 과소 평가 된 메이크업 Morsel입니다. 장기간 실행되지 않은 영웅 시리즈에는 몇 가지 즐겨 찾기가 있습니다.

친애하는 항소 시장 사람들 … 그냥 멈추고 함께 일하십시오. 연결된 스폰지 애플리케이터가 이미 충분합니다! 스폰지는 모든 두꺼운뿐만 아니라 불쾌한뿐만 아니라 내 피부에 대해 그들을 누를 때, “Thhmeeeeeeeeee,” “Thhmeeeeeeeee”와 같은 이상한 빨아들이 있습니다.

촉촉한, 촉촉한, 촉촉한.

광고

그것은 슈퍼, 믿을 수 없을만큼 총입니다.

연결된 스폰지 애플리케이터는 내가 그렇지 않으면 주목할만한 Maybelline 즉시 연령 되감기에 대해 싫어하는 유일한 것입니다. 나는 Ye Olde Standard-inters doe-foot applicators 중 하나를 원합니다.이 컨실러가 $ 10에 불과한 것뿐만 아니라 그 훌륭한 그늘 범위에서 제공되는 것뿐만 아니라 많은 Pricier Charlotte Tilbury를위한 약국 듀그 (Dupe) -Eye Concealer, 내가 극도로 마지막 방울에 이용한, 나는 그것으로 올라갔습니다. 심각하게, Whatchagonnado? 당신은 모든 시간과 에너지를 싸우는 시청과 함께 모든 시간을 보낼 수 없습니다. * shrugs *

나는 그것을 황금에 끼고있다.
어쨌든,이 컨실러는 여성들에게 놀랍습니다 (그리고 친구들은 두 번째로 훨씬 더 많이 있습니다. 풀 틸트, 그래서 fyi, tarte 모양 테이프, 맥 프로 롱웨어뿐만 아니라 Sephora 밝은 미래 젤 컨실러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가벼운 보통 보호 (la 모래 시계 베일 retouching 유체, 나는 사랑에 자란 유체, 타 퀴 라드, 티치 라이트)를 원한다면, Concealer는 caked-on 또는 두꺼운 것처럼 보이지 않기 때문에 클릭 펜에서 마술입니다. 선으로 성숙한 피부에 사용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왼쪽에서 : 어떤 종류의 컨실러가 없으면; Concealer (나는 그늘을 착용); 뿐만 아니라 여분의 홍당무, 브론저뿐만 아니라 분말

나는 43 명 (하하하, 나는 그곳에서 이상적인 수학을 일시 중지했다!)뿐만 아니라 나는 그것을 숭배 할뿐만 아니라 구강 표면은 극단적이거나 극적이지 않으며 무거운 메이크업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튜브에서 클릭 또는 두 개의 것을 해고, 내부 모서리뿐만 아니라 내부 모서리뿐만 아니라 내부 모서리에서 직접 스폰지의 약간의 DAB를 점하며, 내 손가락으로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만듭니다. 종종 나는 그것을 설정하고, 종종 나는하지 않습니다. 어느 쪽이든, 나는 더 밝고, 새로 고침뿐만 아니라 새로 고침뿐만 아니라 나는 약 6 시간 후에 가벼운 터치를하기 위해서만 요구 사항만을 요구했다.

좋아, 그래서 친구. 주기적으로, 그에게 덜 닳아 없어지는 것을 돕는 것이 있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음, 안녕하세요, 훨씬 더 많은 수면). 잠재적으로 가능한 한 많은 불안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까?).

다음에 친구가 나에게 묻는데, 나는이 제품을 100 % 제안 할 것입니다. 당신이 조금만 뭔가를 원하는 경우에도 가장 좋습니다.뿐만 아니라 사용하기 쉽고, “앞 유리 와이퍼 동작”이라고 믿는 친구라고 믿는 친구들이 자동차와 트럭은 완전히 * 그것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단지 10 달러라고 언급 했습니까? 나는 맥 NC42뿐만 아니라 나의 그늘이 황금이다.

광고

시도 해봐. 멋지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