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사랑하는 5 가지

마지막 2017 년!

1. 겨울 일출

그들은 최근에 노키칼에서 서사시했습니다. 거의 매일 아침에 빨간색, 분홍색, 오렌지 및 바이올렛 – 팅 된 구름. 다른 날 나는 잠옷, 아래쪽 코트, 양모 양말 및 플립 플롭에서 6시 30 분에 밖에서이 사진을 찍고, 1) #noshame, 2) Sky-Fi 보 고흐 그림처럼 보였습니다.

광고

내 이웃 사람들 중 한 명이 일하러 가서 도망 쳤고, 나는 그녀가 나를 웃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좋은 방법으로 웃고 있었으면 좋겠다, 롤!

2.이 “Fleetwood Cat”티

erhmahgoodness. 고양이 테마 밴드 티셔츠가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알고 있었습니까? 나는 이것을 몰랐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 세계는 영원히 바뀌 었습니다.

이것은 Etsy Seller Jackalopeclothing 출신입니다.

3. 실제 기술 윤곽 브러시 (대상에서 4 브러시 세트에서 $ 8.59)

그것은 b.o.m.b. 언더 아이 컨실러의 혼합을 위해.

나는 일반적으로 온몸의 열처 때문에 눈에 띄는 눈에 띄는 것처럼 보일 때 “손가락으로 혼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제가 청소하고있는 서랍의 바닥 에이 브러시를 발견했습니다. (긴 이야기,하지만 나는 잠시 전에 잃어 버렸습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왜 내가 왜 그것에 관해서는 그것에 관한 모든 것이 었는지 기억합니다.

여기에는 Mac Fix + 병이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만큼 부드러운 테이퍼 브러시 헤드는 눈에 띄지 않는 컨실러와 함께 사용하면 가장자리를 멋지게 깃털이므로 실제 피부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타겟에서 8.59 달러의 얼굴 브러시 세트의 일부입니다.

4. 홈디저 총 컴포트 초음파 가습기 따뜻하고 놀라운 안개 ($ 79.99)

수년간 수년 동안 나는 (옆, 롤) 가습기로자는 것이 그것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감기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나는 똥을 똥해라.하지만 그때 나는 하나와 남자가있다! – 차이점은 밤낮입니다.

글쎄 … 나는 먼저 아프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했지만, 나는 이번 주에 아팠을 때 매일 밤 그것을 사용했고, 코와 목구멍이 아프거나 건조하지 않았고, 나는 평소보다 더 적은 길을 기절했다. 그래서 나는 더 잘 잤고 냉기를 더 빨리 넘어 섰다.

이것은 내가 코스트코에서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5. 아침에 핵심 운동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잠시 동안 내 HIIT 수업에서 그들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일반적으로 속임수를 쓰고 half-@ ssed). 그러나 지금은 아침에 진짜로 그들을합니다.

당신이 핵심 힘 (나)이 없다면, 이들은 첫 주에 고문처럼 느껴집니다 – 나는 절대적으로 두려운 이야기 -하지만 이제는 그들이 나를 느끼게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내 등은 엉덩이와 엉덩이와 햄 스트링이 빡빡하다고 느끼지 않는 것보다 훨씬 낫다고 느낍니다. 또한, 이상하게 충분히, 나는 훨씬 더 유연합니다, 특히 척추를 회전시키고 좌우로 돌리면됩니다.

나는 단지 몇 주 동안 합법적 인 일이었고, 내 바지조차도 조금 더 좋습니다. 아침에 약 10-15 분이 걸립니다.

내가 사용하는 동영상 중 하나가 있습니다. 매분마다 다른 코어 단계가있는 10 분짜리 필라테스 핵심 운동입니다.

그것은 잔인하지만 빠르게 끝나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당신은 땀에 흠뻑 젖고 하루 동안 끝났습니다.

내가 처음 으로이 일을했을 때 나는 그 움직임의 절반을 할 수 없었고, 아직 그들 중 누구도 완벽하게 할 수 없지만, 그것은 프로세스입니다 …

광고

네 차례 야. 최근에 당신은 무엇을 사랑 했습니까? 마음을 더보고 싶어합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