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직면 한 La Matte Color 흠뻑 젖은 립스틱이 이상적입니까?

훌륭한 무광택 입술의 부끄러워하지 마라, 나는이 새로운 $ 22에 너무 젖은 립스틱 립스틱을 끌어 냈다.

너무 직면 한 것은 그들을 적용하기 전에 자신의 입술에 대항하여 그들을 따뜻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것에 긍정적으로 동의합니다. 놀랍게도 충분히 처음에는 건조한 질감이 실제로 실제 입술을 건조시키지 않습니다. 실제로, 공식에 관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제품이 실제로 실제로 입술에 앉는 지입니다. 질감은 매우 얇고 편안합니다.

광고

너무 직면 한 LA 무광택 색상의 흠뻑 젖은 립스틱의 10 개의 그늘을 도입했으며 사진과 견본이 있습니다!

새로 직면 한 LA 매트 색상 흠뻑 젖은 립스틱 : 견본

확실하지 않을 때에는
의심 할 때 무광택 놀라운 베이지 (Matte Amazing Beige)로 묘사되면 매력적인 미묘한 핑크색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미안하지 않아
무광택 복숭아 누드, 미안 해요, 미안하지만 미안하지만 더 나은 그늘이 가장 좋습니다. 새로운 가벼운 색상 중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마치!
거의 네온 핑크 레모네이드가 꽤 멋지게 들리고있는 것처럼, 그렇지 않습니까? 나는 보통 밝은 색을 착용하지는 않지만, 이것은 나에게 자란다.

말썽 꾸러기
괴혈품은 “핫 핑크”푸치아이며, 많은 피부 색조에 정말 아첨하는 색상입니다.

새로운 검은 색
새로운 흑인은 흥미로운 오렌지색 산호 일이며, 나는 훨씬 더 오렌지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생활에서 훨씬 더 많은 분홍색으로 보입니다. 이 사람은 또한 작은 깃발을 갔다 …

헤이 Gurrl.
Deep Rose Hi Gurrl은 착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것은 활기찬이지만 너무 밝지는 않습니다. 궁극적 인 것보다 훨씬 미묘한 것입니다.

피치 완벽한
나는 너무 직면 한 땅콩 버터 팔레트 튜토리얼에서 믿을 수 없을만큼 밝은 푸스 찌아 베리를 사용하고 정말로 피치가 완벽하게 사랑했습니다. 그것은 특별한 그늘이고, 나는 너무 자주 같은 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것은 분노로 ysl fuschia의 무광택 버전을 상기시킵니다. 절대적으로 즐겨 찾기.

반란군의 마음
반란군 심장은 다른 새로운 색상에 비해 어두운 측면에서 시원한 톤의 빨간색이지만 고전적이고 우아합니다.

Bachelorette.
Bachelorette는 수박 분홍색이며 최근에 본 중간 톤의 중간 톤의 핑크 중 하나입니다.

기동
MANETERE는 검은 색 자두이며, 나는 항상 이런 것처럼 그늘을 사랑합니다. 그것은 가장 패치에 갔지만, 그래서 짝수 모습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Swatch roundup.

너무 직면 한 La Matte (L-R) 의심 할 때 …, 미안하지만, 사실을 미안하지 않아, Vachelorette, 그 것처럼!
너무 직면 한 La Matte (L-R) 새로운 검은 색, 안녕 Gurrl, 피치 완벽한, 반란군 심장, 만기

광고

이들은 Sephora, Ulta, Macys 및 TooaCed.com에서 각각 $ 22에 이용 가능합니다. 나는 당신이 집에 가져갈만큼 충분히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 보자.

안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