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es de Chloé eau de parfum

내 코가 알고 있습니다! Chloe를 착용함으로써 Gal이 걸을 때마다 나는 항상 향기를 정확하게 지적 할 수 있습니다. 엘 허브와 내 친구들은 나의 냄새 감을 증가했기 때문에 나를 놀리지 만, Whatevs (후각 능력은 종종 바셋 사냥개와 비교됩니다). 그것은 나의 멋진 팔러 트릭이야, 나는 추측한다. ( “그 소녀는 방금에 의해 걸어 갔습니까? 그녀는 클로이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Chloe, 나 자신을 사랑하고 착용하는 모든 화신에서, 나는 원래의 클로이와 사랑, 클로이에 대한 부드러운 자리가있다.

광고

그러나 향기의 최신 버전은 맨 위로 톱 스폿을 위해 곧 올라간다. 나는 더 밝고, 감귤의 향수를 찬성하여 휴일을 착용하고있는 더 풍부한 향기를 옆으로 세우고 있었고,이 냄새가 너무 좋습니다 …

광고

Chloe의 서명 장미 노트는 여전히 향수의 핵심에서 이길 수 있지만이 가볍게 이르지 만 스파클링 베르가못 (감귤류의 과일)은 봄을 위해 다시 신선합니다.

공식 향수 노트는 신선한 장미, 베르가못, 장미 에센스, 목련 협정, 흰색 사향 및 호박색입니다. 비공식적으로, 나는 그것을 “토요일에 자고있다.

장미 냄새를 맡으려면 으르렁 거리는가? Sephora, Nordstrom 및 Nordstrom.com에서 지금 찾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