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hora에서 $ 50 egift 카드를이기는 두 가지 방법!

승자 : 챔피언은뿐만 아니라 챔피언이뿐만 아니라 챔피언입니다! 축하, Zhar! 그러나 당신이 들어갔다면 이번에 주위를 이기지 못하고, 계속해서 시도하고, 여기에서 바로 클릭하기 전에 모든 종류의 지속적인 경품으로 들어가려면 클릭하십시오.

Novato, California (2012 년 11 월 3 일) -이 11 월, 언젠가는 고양이가 Sephora를 맡고 있습니다.

“저주받은 시간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마스코트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플러스 사이즈 키티 슈퍼 모델. “고양이는 아름다움과 동의어뿐만 아니라 고양이 친구뿐만 아니라 뷰티 세상을 수정할 계획입니다. 한 번에 한 꼬리 찌치가 있습니다.”

광고

이 일요일, 11 월 4 일 일요일뿐만 아니라 다른 고양이 패션뿐만 아니라 미용 시장 헤비급은 Sephora 근로자의 일상적인 인력 직무와 전 세계적으로 상점을 선택할 수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대상으로합니다. 고양이는 가이 레지스터, 통로를 크루즈뿐만 아니라 향기, 스킨 케어뿐만 아니라 고양이의 관점에서 화장품에 대한 뷰티 애호가를 조언합니다. 쇼핑객들은 마찬가지로 고양이 승인 제품에 대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친구는뿐만 아니라이 흥미로운 프로젝트에서 Sephora와 파트너와 파트너가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명시된 탭. “여성들이 자신의 화려한 잠재력을 인식하도록 돕기 위해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것은 폭발이 될 것입니다. ”

…에 …에 …에

샤인뿐만 아니라 상승, 팔리! 주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이 좋은 금요일 밤을 보내길 바랍니다. 내 것은 아주 냉기였습니다. 엘 허브뿐만 아니라 파스타 포 모도로에서 데이트 밤뿐만 아니라 집을 빌려 왔을뿐만 아니라 영화를 빌려 주었고 보증 (그러나 조금 느리지 만 매력적으로).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아직 하루 동안 나의 계획을 알지 못했지만, 나는 그것이 운동이 포함 된 운동과 Tabby 시간뿐만 아니라 운동을 포함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광고

이번 주말에 Sephora에게 $ 50의 egift 카드에 대한 이번 주말에 들어가는 것을 기억하지 마십시오 (아래의 세부 사항). 환상적인 주말을 보내고, 기회가 당신의 호의적 인 것에있을 수 있습니다. 곧 당신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이 말하는가?

“Hi Karen. 맙소사! 나는 이겼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 o 너무 많이 감사드립니다! 당신, 탭, 그리고 당신의 블로그는 놀랍습니다! 나를 지키기 위해 나를 지키기 위해 당신 덕분에 당신에게 감사드립니다. 더 중요한 것은 나를 즐겁게 유지합니다! 계속해서 계속해라! 다시 덕분에 감사를하십시오. ”
– 자살

“그렇게 고마워, 카렌. 당신이 그것에 가지고있는 것을 궁금해하는 상황에서 나는 Clarisonic MIA와 함께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지금 수년 동안 그것을 원한다. 그러나 가격 이후로 그것을 구입 한 적이 없었습니다. 당신의 eCard는 나를 마지막으로 구입하셨습니다! 나는 그것을 활용하기를 바라본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
-여자

“전면 문을 닫으! KAREN, 당신은 내 하루를 만들었습니다. 독감과 함께 침대에서 아프고 나는 단지 나를 엄청나게 줬다 !!!!!!!!! BTW, 나는 당신에게 몇 주 전에 가발에서 내 pug의 사진을 보낸 사람입니다! 다시 감사 드리며, 솔직히, 나는 지금 giddy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
-천사

“맙소사! KAREN (물론 탭) 덕분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이것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나는 붉은 머리카락을 일치시키기 위해 Strawburn에서 Anastasia Brow 연필을 주목하고있었습니다! ”
-chelsea (그리고 Jiji & Quincy the Bunny뿐만 아니라 새끼 고양이)

“전에 전에 내 이메일을 검사하기 위해 너무 기뻤습니다 !!! 당신 덕분에 고마워요! 나는 당신의 블로그를 거의 매일 검사 할뿐만 아니라 당신의 블로그를 진정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고마워요! 이것은 나의 밤을 만들었다! ”
-Melissa, Edmond, Ok.

“Hi Karen. 당신에게 너무 많이 감사 드리며, 나는 너무 흥분하고, 전에는 아무 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내 이름은 하나 … 방금 25 번 (오늘은 내 생일이기도합니다!) 예! 당신 덕분에 고마워요. ”
– 다

이메일로 챔피언으로 50 달러를 보냈습니다 (국제 독자, 귀하는 PayPal이 PayPal이 보낸 50 달러를받을 수 있음을 선택할 수 있음을 선택할 수 있음)

들어가는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두 가지 가능성을 위해 두 가지 가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 의견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전혀 모든 것에 대한 의견을 남기거나 1990 년에 무엇을 수행했는지에 대한 댓글을 달았습니다. 당신은 거대한 머리를합니까? 브론저를 위해 어떤 청결을합니까? 케이크가 보이지 않는 눈에 띄는 언더 챌린지를 이해합니까? 예산 친화적 인 클립에 대한 제안은 끔찍한 것으로 보이지 않게 보이지 않습니까? 매우 건조하고 엷은 피부를위한 최고의 완전한 재단은 무엇입니까? –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둘째, Twitter @Karenmbb에서 나와 함께 나와 @karenmbb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karenmbb뿐만 아니라 SEPHORA에서 $ 50의 egift 카드를 이기기 위해 RT를 따르십시오! .

들어가는 마감일은 2012 년 11 월 4 일 일요일 오후 11시 59 분 (PT)입니다.

참가자는 유효한 이메일 주소 및 / 또는 Twitter 계정을 활용하여 승리해야합니다.

1 인당 최대 2 개 (2) 입구는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있는 의견 내에 @KARENMBB로 보내는 트위터를 통해 두 번째 항목입니다.

콘테스트는 In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대다수의 나이에 이르렀던 모든 종류의 국가의 자국 (미국의 예외를 가진 미국의 18 명, 네브래스카, 19; 미시시피, 21).

Sephora Egift 인증서는 인터넷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유효하지 않거나 캐나다에서 구매 또는 구매를 위해 제공됩니다. 전세계 수상자는 Sephora egift 카드 상금을 50 달러에 대신하여 PayPal의 이메일 주소로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탭뿐만 아니라 i ( “T-Money뿐만 아니라 k-dawg뿐만 아니라 k-dawg”이라고 함)는이 블로그의 맨 아래에있는 코멘트에서 왼쪽에서 왼쪽에서 왼쪽에서 왼쪽에서 임의로 1 개 챔피언을 선택합니다. 트위터에 Karenmbb.

챔피언은 48 시간 이내에 기한 이내에 밝혀졌습니다.

법에 의해 금지 된 곳.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우승자 : 챔피언은뿐만 아니라 챔피언이뿐만 아니라 챔피언입니다! 축하, Zhar! 그러나 당신이 들어갔다면 이번에 주위를 이기지 못하고, 계속해서 시도하고, 여기에서 바로 클릭하기 전에 모든 종류의 지속적인 경품으로 들어가려면 클릭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