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월요일 투표, Vol. 383

나는 내가 수영장을 연주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글쎄, 정확하게 설문 조사가 아니야. 지난 7 년 동안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꺼내어 본 우려의 훨씬 더 많은 훨씬 더 많은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 독서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내 성령 동물은 ______입니다.
호랑이! ~을 자란

왜냐하면 안에 깊숙한 것은 물을 좋아하는 거대한 정글 고양이입니다.

플러스, 줄무늬가뿐만 아니라 그 사람들이 어떻게 스타일을 벗어나지 않는지 정확히 이해합니다.

비행편에서 짐을 잃어버린 적이 있습니까?
예,뿐만 아니라 스트레스가 많은뿐만 아니라 적어도 그것이 방법은 똑같이뿐만 아니라 목적지에 대한 내 방법이 아닙니다.

이탈리아에서 독일로의 빠른 연결 비행기에 몇 년이 걸렸습니다. 좁은 턴어라운드 중 하나뿐 아니라 링크 비행을 잡으려고 쉽게 운영하는뿐만 아니라 내 검사 가방 (이탈리아 초콜릿의 상자처럼 내 기념물이 모두있었습니다). , 진정으로 먹고 싶었고, 롤!) 뒤에 남겨 뒀어.

나는 유용한 교훈을 발견했다. 이제까지 가방, 특히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초콜릿으로 구성된 가방을 방지하는 데 걸리는 것을 방지하는 데 걸리는 것을 고려합니다.

고맙게도, 가방은 나중에 오베 툼에서 내 문앞에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초콜렛을 얻었습니다!).

귀하의 가구는 여름철 전통의 유형이 있습니까?
거대한 것들, 정말로 엘 허브뿐만 아니라 나는 타호 호수에서 주말을 보내고 싶습니다. 우리는 호수에서 카약뿐만 아니라 하이킹을하고 저녁 식사를 위해 나가기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몇 주 전에 갈 계획이었을 때 우리는 그곳에서 똑바로 비가 올랐기 때문에 마지막 순간에 취소해야했습니다. 7 월에 홀수의 유형입니다.

나는 우리가 아직도 쌀쌀한 것을 얻기 전에 여전히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마도 9 월 초

Bronzer는 나를 느끼게합니다.
살아 있는! aliiiiive !!!

언데드 군대의 일원처럼 덜.

Lattes : 거품이 있든 없든?
제발, 제발.

거품은 나를 위해 절대적으로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나는 훨씬 더 많은 라떼로 컵을 채우기 위해 헌신적 인 거품 영역을 가지고 싶습니다.

광고

네 차례 야. 그냥 복사뿐만 아니라 답변에 대한 답변에 대한 우려를 붙여 넣으십시오.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을 앞두고 있습니다!

1. 내 영혼의 동물은 ______입니다.
2. (또는 항공사)가 비행편에서 짐을 잃어버린 적이 있습니까?
3. 귀하의 가구는 어떤 종류의 여름철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까?
4. Bronzer는 나를 느끼게합니다 ______.
5. Lattes : 거품이 있든 없든?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안녕하세요, 멋진 완두콩!

나는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나의 높은 기관 친구와 함께 주말을 보낸 후 다시 쫓겨났다. 전체 로타치뿐만 아니라 호텔 수영장을 포함한 늦은 생일 소면이었습니다.

당신의 영혼을 위해서 조금 멸망 할 수있는 것은 놀랍습니다. 나는 reenergized 에너자이저 버니 카렌처럼 느낍니다.

광고

지난 주말에 자신을 걷어차 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 어떻게 지내세요? 아침에 지금까지 어때?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